한성자동차 평생 케어 패키지 9월 한달 연장...투루카, 추석맞이 한가위-크 프로모션
상태바
한성자동차 평생 케어 패키지 9월 한달 연장...투루카, 추석맞이 한가위-크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9.1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8가지 패키지로 구성된 서비스로 신차구매부터 AS, 매각까지
사전 예약자 위해 1000원부터 5만원까지 총 4종 할인 쿠폰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신차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9월 한달 간 연장 진행한다.

한성자동차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새로운 혜택이 포함된 ‘Lifetime Care Package(평생 케어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기존 차량 구입부터 관리, 향후 매각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을 책임지고 지원하기 위한 7가지 혜택에 타이어 파손 시 동일 타이어로 보상해 주는 ‘안심 타이어 교환 프로그램(차량등록일 기준 1년 또는 12,000km 이내, 총 1회)’을 추가했다.

한성자동차 ‘Lifetime Care Package(평생 케어 패키지)’는 ▲무상 보증 5년 제공(ISP 3년+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2년 연장), ▲전기차 충전 바우처 100만원(전기차 대상),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내연기관 차량 대상), ▲평생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전국의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이용 시)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차량등록일 기준 1년 또는 주행 거리 2만 킬로미터까지 보장되는 '바디 케어 서비스'와 보험사고 수리 시 자기부담금 1회 당 최대 50만원(차량등록일 기준 1년 간 최대 3회까지)을 지원하는 ‘사고 시 안심 프로그램’ 혜택도 포함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에 구입한 차량에 대해 추후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 사업부를 통해 매각 시 매입 시세 기준 100~200만원의 프리미엄 가격을 보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의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편 휴맥스모빌리티의 카셰어링 자회사 브랜드 투루카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주차별 풍성한 혜택을 주는 ‘한가위-크’ 프로모션을 11일부터 진행한다.

투루카는 카셰어링을 이용해 추석 귀성길에 오르거나, 황금연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한가위 선물을 전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투루카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와 ‘추석 선물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추석 연휴 카셰어링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카셰어링 1000원 할인 ▲카셰어링 5000원 할인 ▲카셰어링 1만원 할인 ▲카셰어링 5만원 할인 등 총 4종의 ‘추석 오천만원 용돈 쿠폰팩’을 오는 27일까지 제공한다.

또한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추석 황금연휴 동안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한다. 왕복 및 편도 상관없이 투루카 카셰어링을 이용한 고객이라면 모두 자동으로 응모된다. 10월 18일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1명) ▲에어팟 맥스 (1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3명) 등 총 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추석 황금연휴 기간만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브 1시간 무료 쿠폰 ▲드라이브 5000원 할인쿠폰 등 ‘추석 드라이브 쿠폰’ 2종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루카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