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서울오토살롱서 토레스 튜닝카 전시
상태바
KG 모빌리티, 서울오토살롱서 토레스 튜닝카 전시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23.09.0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레스 Pure Passion 등 토레스 튜닝카 전시
KG 모빌리티 서울오토살롱위크 전시장 조감도. 사진=KG 모빌리티
KG 모빌리티 서울오토살롱위크 전시장 조감도. 사진=KG 모빌리티

KG 모빌리티가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 ‘2023 오토살롱위크’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2023 오토살롱위크는 오는 9월 8일(금)~10일(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에서 개최하며, KG 모빌리티는 국내 최초의 전기차 튜닝 모델인 ‘토레스 EVX Pure Passion’을 비롯해 ‘토레스 JANUS’, ‘토레스 AZIT’, ‘토레스 BI-Fuel PILGRIM’ 등 다양한 콘셉트의 토레스 스페셜 모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올 하반기 출시하는 신차 중 가장 기대되는 모델인 토레스 EVX를 기반으로 한 토레스 Pure Passion은 국내 최초의 전기차 튜닝 모델로 다른 EV(전기차)에서 볼 수 없었던 오프로드 감성과 레저 활용성을 극대화한 정통 SUV의 스타일로 연출했다.

토레스 Pure Passion. 사진=KG 모빌리티
토레스 Pure Passion. 사진=KG 모빌리티

험로 주행을 위해 차체를 높이고, All Terrain 17인치휠 타이어를 장착하여 강인한 오프로더의 이미지와 더불어 V2L(Vehicle-to-Load)을 이용한 각종 전자제품의 활용성과 함께 루프탑 텐트를 설치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여행을 떠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일렉트릭 레저 SUV의 이미지를 구현했다.

토레스 JANUS는 토레스를 기반으로 강인함에 포인트를 더한 외관에 반해 넓은 실내 공간의 편안함과 안락함의 양면성을 표현한 튜닝 모델이다.

토레스 JANUS. 사진=KG 모빌리티
토레스 JANUS. 사진=KG 모빌리티

익스테리어는 바디업과 All Terrain 17인치 타이어를 장착하여 강인함을 더했으며,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위해 써치 라이트와 루프 플랫 캐리어를 장착했다.

토레스 AZIT는 2열 탑승 공간을 밴(VAN) 형태의 튜닝 모델로 대용량 적재공간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토레스 AZIT. 사진=KG 모빌리티
토레스 AZIT. 사진=KG 모빌리티

단순히 화물용 차량 이미지가 아닌 차량 그 차제로 멋있는 오프로더 SUV 느낌을 주기 위해 차체를 높이고 All Terrain 타이어를 장착하였으며, 컬러풀한 그래피티 드로잉을 통해 트렌디한 감성과 용도성, 경제성 등을 원하는 MZ 세대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

토레스 BI-Fuel PILGRIOM은 가솔린과 LPG 연료를 병용하는 토레스 바이퓨얼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된 튜닝 모델로 순례자란 뜻의 필그림은 1회 충전으로 1,000km 이상을 주행하는 토레스 바이퓨얼 차량의 장점을 네이밍에 담아 표현하였다.

토레스 B-Fuel PILGROM. 사진=KG 모빌리티
토레스 B-Fuel PILGROM. 사진=KG 모빌리티

기본적인 오프로드 튜닝과 함께 장거리 순례자 이미지 전달을 위해 루프 플랫 캐리어와 여행용 박스를 설치하여 언제든지 자유롭게 떠나는 여행자의 감성을 표현하였다.

KG 모빌리티는 행사기간 중 토레스 튜닝카 전시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한다. 우선 토레스 EVX 사전 계약고객 대상으로 ▲오토살롱위크 입장권(동반1인 포함) 증정 ▲사전고객 전용 VIP 라운지 운영 ▲할리스 커피차 이용 쿠폰 ▲토레스 아웃도어 SNS 공유 이벤트 ▲픽업스타일 미니카(선착순)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