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 캠페인...포드코리아는 가을 서비스 캠페인
상태바
2023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 캠페인...포드코리아는 가을 서비스 캠페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9.0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30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실시
계절 변화 따른 차량 필수 상태 점검 위한 다양한 혜택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노래하는 계단’ 고객 이벤트

 

자동차 업체들이 가을맞이 드라이빙, 서비스 캠페인을 펼친다.

먼저 렉서스코리아는 4일부터 30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다양한 전동화 라인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 시승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시승 캠페인은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렉서스 최초의 전용 전기차 ‘RZ’를 비롯하여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터보 엔진 하이브리드 총 3가지 전동화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된 5세대 ‘RX’ 및 3년 연속 컨슈머인사이트 소비자 체험평가에서 올해의 차로 선정된 ‘ES’ 등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채로운 전동화 모델들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딜러 전시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예약 후 10월 3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 상품권 2만 원권(300명)을 증정한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다가오는 가을철을 맞아 계절 변화에 따른 차량 점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3 가을 시즈널 서비스 캠페인’은 4일부터 10월 13일까지 6주간 전국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한다.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고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을 통한 27가지 멀티포인트 인스펙션 서비스와 차량 항균 탈취 무상 소독 서비스는 물론, 엔진오일, 미션오일, 브레이크패드 부품 10% 할인을 제공하며, 리콜 대상 고객은 유상 수리 시 전 부품 10% 할인을 받게 된다.

또한, 포드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동안 차량 점검을 위해 서비스센터를 방문 후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제공하며,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 역시 캠페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쉐보레(Chevrolet)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The New Trailblazer)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젊은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 광고 음악을 체험 가능한 ‘The New Trailblazer Sound Stairs’ 고객 이벤트를 압구정로데오역에서 진행한다.

쉐보레는 오는 23일까지 계단을 오르는 발걸음에 따라 감각적인 LED 조명이 켜지고 ‘트레일’, ‘블레이저’, ‘트레일블레이저’로 이어지는 CM송이 재생되며 참가자가 마치 광고의 한순간에 있는 듯한 경험을 느낄 수 있는 ‘트레일블레이저 노래하는 계단’ 인터랙티브 이벤트를 운영한다.

사운드 계단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GM 최초의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 인근의 압구정로데오역 5, 6번 출구에 마련된다. 이벤트 참여는 노래하는 계단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후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방문해 견적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차박 카페트, 쉐보레 모자, 캠핑 랜턴으로 구성된 쉐보레의 감성 차박 굿즈가 랜덤으로 1종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