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삼성카드와 업무협약...“자동차 구매 고객 부담 줄인다”
상태바
혼다코리아, 삼성카드와 업무협약...“자동차 구매 고객 부담 줄인다”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8.25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제 방법 및 금액에 따라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하만카돈, KIA타이거즈와 광주 홈구장서 공동 마케팅
사진=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가 삼성카드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내 자동차 구매 결제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9월 1일부터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모든 차종은 삼성카드를 통해서 결제할 수 있으며, 결제 방법 및 금액에 따라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로 차량을 구매할 경우,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할부 개월에 따라 금리 할인을 통해 월 할부금 부담을 줄여주고, 일시납 금액 구간 별로 캐시백 혜택을 적용해 최대 1.4%까지(5,000만원 이상 결제 시)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연내 4종의 신차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압도적 고객 만족을 목표로 다양한 마케팅 채널 확장과 파트너십을 적극 검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하만 코리아 제공

한편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프로야구 구단 KIA타이거즈와 함께 홈구장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하만카돈 브랜드로 2023년 프로야구 시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KIA타이거즈의 모기업 기아와의 인연으로 시작된 하만과 KIA타이거즈의 공동 마케팅은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KIA타이거즈 홈경기 관중에게 하만의 오디오 브랜드들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26일 홈구장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하만카돈 브랜드 데이’를 개최하여 홈경기 관중에게 하만카돈의 카오디오와 라이프스타일 오디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청음 기회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정문 앞에 마련된 하만카돈 브랜드 체험존에서는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2세대 디 올 뉴 기아 니로에 적용된 하만카돈 프리미엄 카오디오 사운드와 하만카돈의 오닉스 스튜디오 8(ONYX STUDIO 8), 사운드스틱 4(SOUNDSTICKS 4), 오라 스튜디오 4(AURA STUDIO 4) 등 최신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청음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