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광역 서비스센터 오픈...서울 서비스센터 이전
상태바
KG 모빌리티광역 서비스센터 오픈...서울 서비스센터 이전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23.08.2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e Stop Service 시행 등 고객 사후 관리 강화
KG 모빌리티 광역 서비스센터. 사진=KG모빌리티
KG 모빌리티 광역 서비스센터. 사진=KG모빌리티

KG 모빌리티가 서울시 구로구 소재 서울서비스센터를 군포시로 이전해 광역서비스센터로 새롭게 오픈했다. KG모빌리티는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One Stop Service 시행 등 고객 사후 관리 강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개소한 광역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2,939㎡(3,921平)에 정비시설 3개층, 사무시설 2개층 등 총 5층 규모로 연간 1만 6천대 수준의 정비 능력을 갖추고 있다. 고객이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는 각종 편의시설도 구비했다.

특히 광역서비스센터는 차체 교정 장비인 판금 셀렉트는 물론 열처리를 위한 샌딩룸 그리고 도장 장비 등을 최신 설비로 교체해 최상의 판금 및 도장 품질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정비 작업장 전체에 절연 강화타일 등을 설치해 모든 리프트에서 전기차 정비도 가능하며, 캠핑카 전용 고하중 리프트와 최첨단 기능이 내장된 하이브리드형 차량 검사 장비를 갖췄다.

KG 모빌리티는 전국에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직영 서비스센터 2개소와 정비사업소 42개소, 정비센터 11개소, 서비스프라자 258개소 등 300여개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 사후 관리 강화를 위해 전국 주요 지역으로 서비스 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KG 모빌리티는 특히 이번 광역서비스센터 개소를 통해 서울은 물론 수도권 일대의 고객 사후관리 체계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빌리티 관계자는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는 최신 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있어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KG 모빌리티의 정비/서비스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