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평생 케어 패키지 프로모션 8월 한달 연장 제공
상태바
한성자동차, 평생 케어 패키지 프로모션 8월 한달 연장 제공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8.1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달간 무상보증 5년,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등 혜택
황희찬 선수와 함께 ‘아우디 Q4 e-트론’ 브랜드 캠페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신차 구매 고객 대상 혜택을 8월 한 달간 연장 제공한다.

한성자동차는 7월 진행된 ‘Lifetime Care Package(평생 케어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연장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온라인 예약 시스템 ‘SRS 예약 시스템’, 단독 콜센터 ‘비즈니스 디벨롭먼트 센터’, 실시간 맞춤형 자동 안내 프로그램 ‘고객 CRM 디지털화’ 등 고객 중심의 편의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차량 구매부터 판매, 재구매까지 전체 고객 여정을 완성해 나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도 한성자동차가 올해 내세운 5가지 가치 중 ‘고객 서비스’에 기반한 차별화된 경험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 단순 차량 구매에서 끝나지 않고 AS 및 추후 매각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7가지 패키지로 구성된 서비스를 고객의 모든 여정에 제공하여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기간 동안 한성자동차에서 신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상 보증 5년 제공(ISP 3년+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2년 연장),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내연기관 차량 대상), ▲평생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전국의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이용 시), ▲전기차 충전 바우처 100만원(전기차 대상) 등 실구매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차량등록일 기준 1년 또는 주행 거리 2만 킬로미터까지 보장되는 '바디 케어 서비스'와 보험사고 수리 시 자기부담금 1회 당 최대 50만원(차량등록일 기준 1년 간 최대 3회까지)의 지원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에 구입한 차량을 추후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 사업부를 통해 매각 시 매입 시세 기준 100~200만원의 프리미엄 가격을 보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의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사진=아우디 코리아 제공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Q4 e-트론’ 홍보대사 황희찬 선수와 ‘스토리 오브 프로그레스: 당신의 진보는 무엇입니까‘를 주제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우디가 2021년부터 전개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토리 오브 프로그레스: 당신의 진보는 무엇입니까(Story of Progress)’를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들이 자신이 생각하는 ‘진보(Progress)’와 ‘진보를 이루어내는 자신만의 비전과 삶의 방식(Living Progress)’에 대하여 짧은 영상 및 인터뷰를 통해 대중들과 공유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었다.

그 동안 배우 톰 하디(Tom Hardy)와 레게 장 페이지(Rege-Jean Page), 패션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Stella McCartney), 독일 육상 멀리뛰기 금메달리스트 말라이카 미함보(Malaika Mihambo) 등이 캠페인에 함께 했고, 우리나라에서는 황희찬 선수가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캠페인에 동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