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공원 지프 랭글러 나온다...한정 패키지 100대분 출시
상태바
쥬라기 공원 지프 랭글러 나온다...한정 패키지 100대분 출시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23.08.0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쥬라기 공원’ 30주년 기념 어피어런스 패키지
'쥬라기 공원' 지프 랭글러가 부활했다. 사진=지프
'쥬라기 공원' 지프 랭글러가 부활했다. 사진=지프

지프의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지프 그래픽 스튜디오(Jeep® Graphic Studio)’가 블록버스터 영화 ‘쥬라기 공원'의 개봉 30주년을 기념하는 ‘쥬라기 공원 어피어런스 패키지(Jurassic Park Appearance Package)'를 100대 한정으로 출시했다.

2021년 11월 처음 출범한 지프 그래픽 스튜디오는 희소성은 물론 가장 개인화된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과 시장 트렌드에 맞춰 랭글러 및 글래디에이터 오너들을 위한 후드 및 데칼 커스터마이징 그래픽을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쥬라기 공원 어피어런스 패키지’는1993년 원작 개봉 당시 영화에 등장했던 1992년식 지프 ‘랭글러 YJ 사하라’ 모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이 패키지는 오프로더 SUV의 상징과도 같은 지프 ‘랭글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랭글러 4xe’ 및 지프의 대표 픽업 트럭인 '글래디에이터'에 적용 가능하다.

‘쥬라기 공원 어피어런스 패키지’는 ▲쥬라기 공원 로고 도어 데칼(2개 세트) ▲센터 후드 데칼 ▲사이드 후드 데칼(2개 세트) ▲스윙 게이트 핸들 데칼(랭글러 및 랭글러 4xe 전용) ▲휀더 벤트 데칼(2개 세트) ▲티렉스 쉬프터 인서트 등 총 6개의 그래픽으로 동일하게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질감이 느껴지는 텍스처 그래픽 트랜스퍼 케이스 쉬프터 인서트의 추가 유무에 따라 각각 550달러(약 71만6천원) 및 650 달러(약 84만6천원)이다.

지프와 쥬라기 월드 시리즈 배급사인 유니버설 픽처스(Universal Pictures)는 원작이 처음 개봉된 이후 30년간 지속적으로 깊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2018년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개봉 직전, 랭글러를 활용해 원작을 오마주한 60초 분량의 TV광고를 진행했으며, 2022년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개봉 당시에도 양사가 협력하여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