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한국타이어, ‘TBX 멤버십’ 회원 신한카드 프로모션
상태바
‘2023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한국타이어, ‘TBX 멤버십’ 회원 신한카드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8.0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 신차 타보고 경품도 기대해볼 수 있는 시승 캠페인
TBX 멤버십 회원 대상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프로모션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TOYOTA SUMMER DRIVE)’ 캠페인을 실시한다.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은 골프, 아웃도어, 펫 라이프 등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토요타의 전동화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캠페인이다.

올해 출시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RAV4 PHEV, 6월에 출시한 바이폴라 니켈 배터리 기반의 2.5L 하이브리드 및 2.4L 듀얼 부스트 하이브리드 크라운(CROWN), 공인 복합연비 기준 13.8km/ℓ의 준대형 7인승 SUV인 하이랜더(HIGHLANDER) 등을 비롯해 총 7가지 토요타 모델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인 31일까지 시승 신청을 한 뒤, 9월 14일까지 시승 완료 후 계약을 진행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하여 △골프 문화상품권 30만원 △코튼 캔버스 왜건 △인터로킹 G펫 태그 등 다양한 경품의 기회도 제공한다.

토요타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런칭한 RAV4 PHEV, 크라운 및 하이랜더를 비롯하여 토요타의 여러 매력적인 모델들을 경험해 보실 수 있게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파워트레인을 토요타에서 찾아보시길 적극 권유한다”고 말했다.

한편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31일까지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신한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한다.

한국타이어는 프로모션 기간 중 TBX 멤버십 매장에서 트럭∙버스용 제품 4개 이상을 신한카드로 구매하는 TBX 멤버십 회원에 한하여 ‘캐시백’과 ‘스마트페이(Smart Pay)’ 혜택 모두를 제공한다. 타이어 구매 비용 및 정비 공임 등을 포함해 50만 원,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 원과 2만 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더불어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낮춰주고자 7개월, 11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 참여 고객은 동일 기간 진행되는 ‘TBX 멤버십 여름맞이 프로모션’의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TBX 멤버십 회원 계정으로 1만 원 할인 쿠폰 2매를 발송, ‘스마트플렉스(SmartFlex)’, ‘스마트워크(SmartWork)’, ‘라우펜(Laufenn)’ 등 카고∙덤프트럭용 행사 제품 2개 구매 시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회원 간 쿠폰을 추가로 2매 주고받을 수 있어 제품을 8개 구매하는 경우 최대 4만 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지급된 쿠폰은 전국 162개 TBX 멤버십 매장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활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TBX 멤버십 앱을 통해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구매하는 경우, 제품 규격별로 TBX 멤버십 포인트도 적립 받는다. 19.5인치 이상 제품은 개당 5천 원, 17.5인치 제품은 개당 3천 원의 적립금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