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보증기간 연장 'ISP 플러스‘ 출시
상태바
벤츠 코리아 보증기간 연장 'ISP 플러스‘ 출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8.0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6만km 추가 보증 서비스 및 소모품 교환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기본 무상 서비스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보증수리, 정기점검 및 주요 소모품 교환 등의 서비스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ISP 플러스(ISP Plus)’ 서비스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ISP 플러스는 차량을 유지 관리하는데 필요한 보증수리,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및 편의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는 ‘ISP(Integrated Service Package, 통합 서비스 패키지)’ 기간을 차량 최초 등록일 기준 3년 또는10만 km(선도래 기준)에서 5년 또는 16만 km(선도래 기준)까지 연장하는 상품이다.

본 서비스 상품에는 ‘베이직’, ‘클래식’, ‘엑설런트’ 총 3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베이직은 파워트레인 보증연장, 정기점검 서비스가 포함되며, 클래식은 여기에 일반수리 보증연장이 추가된다.

보장 내역이 가장 많은 ‘ISP 플러스 엑설런트’의 경우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와이퍼 블레이드 등 주요 소모품도 무상 교환받을 수 있으며, 픽업 & 딜리버리’, 24시간 긴급출동, 운행불가 차량 견인 등 고객 편의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ISP 플러스 가입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되며, 신차의 경우 등록일로부터 90일 이내, 기존 차량의 경우 ISP 서비스 기간 이내에 가능하다. ISP 플러스의 가격은 E-클래스 신차 기준 190만원~554만원이다. 이 서비스는 전국 77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ISP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에게 호텔 및 리조트 상품권, 아이패드,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행사를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서비스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