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익스프레스 서비스’ 확대...‘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 성료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익스프레스 서비스’ 확대...‘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 성료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7.2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면 내달 강남대로 서비스센터, 구리 서비스센터 추가
총 3만3천여명이 방문해 폭스바겐 베스트셀러 모델 경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익스프레스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 정비 편의성 강화에 나선다.

더클래스 효성은 현재 도곡, 서초, 송파, 안양 평촌, 죽전, 동탄, 천안, 신사, 하남 서비스센터에서 운영 중인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내달부터 강남대로 서비스센터와 구리 서비스센터에 추가로 도입한다.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신속하고 편리하게 정기 점검 및 소모품 교체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정기 점검 예약 시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 100% 예약제를 통해 상담 프로세스를 간소화했으며, 테크니션 2명으로 전담팀을 구성해 출고까지 걸리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했다. 테크니션들은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로 체계적인 정비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향후 더 많은 고객이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익스프레스 서비스’ 제공 센터를 늘릴 계획이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익스프레스 서비스 확대를 통해 최적화된 프로세스로 고객의 시간을 절약하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은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제공

한편  6월 17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한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고양 스타필드,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등 다양한 세대의 쇼핑객이 방문하는 수도권 프리미엄 아울렛 및 쇼핑몰에서 진행됐다.

로드 투어 기간 동안에는 약 3만 3천여명이 폭스바겐 전시 부스를 방문해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 등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러 모델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했다.

특히 투아렉과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넓은 적재공간, 폭스바겐 SUV만의 스타일을 뽐내며 3050 세대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실용성과 매력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해치백 모델, 골프 또한 MZ 세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는 차량 별 상세 제원 및 프로모션 등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차량 상담이 제공되었으며, 다양한 경품을 받아 볼 수 있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돼 방문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