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와 함께 한 추억 사진전 수상작 발표
상태바
포니와 함께 한 추억 사진전 수상작 발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7.2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니 매니아 부친의 딸 ‘심포니’씨 대상 수상
포니를 좋아해 딸의 이름을 포니로 지은 부친이 찍은 포니2 택시 사진이 대상으로 선정됐다. 사진=현대자동차/심포니
포니를 좋아해 딸의 이름을 포니로 지은 부친이 찍은 포니2 택시 사진이 대상으로 선정됐다. 사진=현대자동차/심포니

현대자동차가 대한민국 첫 국산차 ‘포니’가 걸어온 길을 고객과 함께 돌아보기 위해 22일(토) 실시한 ‘포니와 함께한 시간’ 사진 공모전의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현대자동차 헤리티지의 시작인 ‘포니’의 역사와 실제 차량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포니의 시간’ 전시를 기념하고, 대국민 차명 공모를 통해 탄생한 포니와의 추억을 돌아보고자 진행됐으며, 6월 1일부터 7월 9일까지 약 3,600여 건의 응모작과 사연을 접수해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의 최종 대상은 심포니 씨에게 돌아갔다. 심포니씨는 포니 차를 좋아하신 아버지께서 지어주신 이름으로 평생을 포니와 함께 살아온 사연과 사진을 공모해 최고점을 받았다.

시상 인원은 ▲대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4명) 등 총 7명이며, 대상으로 선정된 1인에게는 아이오닉 5가 증정됐으며, 우수상에게는 제주 해비치 호텔 2박 3일 숙박권, 장려상에게는 포니 굿즈 세트 등이 제공됐다.

또한 시상식에는 밴드 ‘잔나비’의 특별공연이 있었으며, 최근 현대자동차와 협업한 헤리티지 프로젝트 신곡 ‘pony’등을 공연하며 공모전 응모 고객, 전시 이벤트 참여 고객 등 다양한 인원이 참여해 공연을 즐겼다.

응모된 사진 중 일부는 ‘포니의 시간’ 전시가 열리는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현대자동차 헤리티지의 시작인 포니의 역사와 실제 차량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포니의 시간’은 6월 9일부터 10월 8일까지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열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