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차량 무상점검...폭스바겐코리아, 침수피해 차량지원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차량 무상점검...폭스바겐코리아, 침수피해 차량지원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7.1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소모품 20% 할인 및 순정부품 15% 할인혜택
침수 피해 차량 무상 견인 서비스 및 무상 딜리버리
카셰어링 플랫폼 '투루카' 한 달 무료 시승 프로모션

폭우와 고온 다습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자동차 업체들이 여름철 고객들의 안전 운행과 차량 관리를 돕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과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먼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다음달 12일까지 여름철 안전운전을 위한 ‘2023 더클래스 효성 Enjoy Summer Campaign’을 진행한다. 전국 13개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실시된다.

캠페인 기간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한 고객은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와이퍼 블레이드 등 여름철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 주요 소모품 20% 할인과 순정부품 15%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사은품 등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4본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며,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센터 방문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운영하며,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으로 내방한 고객에게 사은품도 증정한다. 사고 수리 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 샤이닝 패키지’도 제공하는 등 사고 수리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변덕스러운 날씨와 기록적 폭우 속에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의 안전한 운행과 쾌적한 차량 관리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거듭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장마철 침수피해를 입은 폭스바겐 고객을 위해 침수 피해 차량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침수 피해로 운행이 불가능한 상태의 차량 대상 무상 견인 서비스를 비롯해 무상 딜리버리 서비스, 수리기간 중 발생하는 교통비(5만원 한도) 지원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자차보험 미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피해 차량 수리 시 피해에 따른 수리비 30%(부품)을 지원한다.

이번 지원 서비스는 8월 말까지 전국 33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휴맥스모빌리티 자회사 ㈜피플카의 카셰어링 플랫폼 투루카는 여행 시즌을 맞아 무료 시승 프로모션 ‘빌려쥬카’를 진행한다.

빌려쥬카 프로모션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6일까지 3주간 투루카 애플리케이션에서 시행된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투루카 서비스를 1회 이상 이용하고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투루카는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배달 렌트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의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스퍼를 한 달동안 무료 렌트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6일 투루카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