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수해차량 특별정비...한성자동차 '평생 케어 패키지' 프로모션
상태바
KG 모빌리티, 수해차량 특별정비...한성자동차 '평생 케어 패키지'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7.14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해차량 정비서비스, 부품·공임포함 수리비 40% 할인
7월 한달 동안 무상 보증 5년,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사진=KG 모빌리티 제공

KG 모빌리티가 여름 장마철 국지성 호우 및 태풍 등 자연재해로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3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KG 모빌리티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에 지역별로 수해차량 서비스전담팀을 운영하고 전담 작업장을 마련해 수해차량에 대해 특별정비 서비스를 실시하며, 자차보험 미가입차량은 총 수리비(부품+공임)의 40%를 할인해 준다.

아울러, 재난 및 재해지역 선포 시 해당지역 관청과 연계해 인근 서비스네트워크에 합동서비스 전담팀을 편성하고 긴급출동 및 수해차량 무상점검을 실시함은 물론 소모성 부품을 무상교환하고 필요시 비상시동 조치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이 침수됐을 경우 시동을 걸면 엔진이나 변속기, 그 밖의 전기/전자부품 등에 심각한 손상을 초래할 수 있으니 반드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거나 인근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점검을 실시해야 한다고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당부했다.

KG 모빌리티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2001년부터 사전 차량점검서비스 및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등 고객 중심의 차량점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차량운행에 따른 불편함 해소 및 서비스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7월 한 달간 신차 구매 고객 대상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Lifetime Care Package(평생 케어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차 구매부터 AS, 향후 매각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에서 차량 관리 및 유지·보수에 대한 부담은 덜고, 오랜 기간 편안하고 안락한 카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 서비스 혜택을 담았다.

이달까지 한성자동차에서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상 보증 5년 제공(ISP 3년+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2년 연장),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내연기관 차량 대상), ▲평생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전국의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이용 시), ▲전기차 충전 바우처 100만원(전기차 대상) 등 실구매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단, 렌터카는 대상에서 제외되며, 구매 취소 시 모든 혜택은 회수된다.

또한, 차량등록일 기준 1년 또는 주행 거리 2만 킬로미터까지 보장되는 '바디 케어 서비스'와 보험사고 수리 시 자기부담금 1회 당 최대 50만원(차량등록일 기준 1년 간 최대 3회까지)의 지원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