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썸머 페스타’...쉐보레, 엔진오일 교환권 20% 지원
상태바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썸머 페스타’...쉐보레, 엔진오일 교환권 20% 지원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7.13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모터스 전시장방문 및 상담시 선착순으로 썸머 비치타월 제공
전국 155개 서비스 네트워크서 차량 유상정밀진단 프로그램 확대
볼보자동차코리아, 친환경 캠페인 '2023 헤이 플로깅(Hej Plogging)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자동차 업계에서 다양한 여름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펼쳐지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7월 한 달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성모터스 썸머 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

‘썸머 페스타’ 캠페인은 한성모터스에서 고객들이 한층 더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철을 보낼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특별한 캠페인이다. 7월 한 달간 한성모터스 전시장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거나, 신차를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피서철에 필요한 다양한 기프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14일부터 한성모터스 남천, 부산 북구, 감전, 순천 전시장에 방문하여 상담 받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썸머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7월 한 달간 메르세데스-벤츠의 특정 모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시그니엘 부산 숙박권(조식 2인 포함)과 메르세데스-벤츠 쿨박스 및 트래블 향수를 제공해, 올 여름 휴가를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부산 디럭스 스위트 1박(조식 2인 포함), 그리고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인 EQ 모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부산 프리미어 더블 1박(조식 2인 포함)을 제공한다.

사진=쉐보레 제공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는 직영 서비스센터와 일부 협력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판매하고 있던 엔진오일 3회 교환권 20% 지원 혜택과 차량 유상 정밀진단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

쉐보레는 10일부터 엔진오일 3회 교환권 20% 지원 혜택을 직영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173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로 확대한다.

고객은 해당 혜택을 통해 2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한 엔진오일 3회 교환권을 지정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36개월 이내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교환권 구매 후 36개월 이내에는 엔진오일 교환 비용이 인상되더라도 추가 비용을 부담하지 않아도 되는 경제적인 이점이 있다. 또한, 차량 매각이나 이사 등으로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잔여 금액에 대해 환불받을 수 있다.

아울러 쉐보레는 9개 직영서비스센터에서만 판매하던 차량 유상 정밀진단 프로그램을 전국 155개 서비스 네트워크에 확대 시행한다. 고객은 스페셜 프로그램과 프리미엄 프로그램 중 선택해 전문가에게 차량의 전체적인 상태를 점검받을 수 있다. 스페셜 프로그램은 기본 점검 및 진단장비를 사용한 안전 관련 사항 위주의 점검을 포함하며,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선택할 경우 스페셜 프로그램을 포함한 하체 및 차체 상태까지 점검받을 수 있다.

정밀 진단 프로그램 비용은 차량 및 상품에 따라 3만 원에서 9만 원으로, 고객이 점검 항목에 대해 당일 수리를 의뢰하는 경우, 점검 비용의 50% 지원 및 수리비의 10% 지원 혜택을 동시에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차량 연식이 5년 이상 됐거나 중고차 구입 고객, 또는 본인의 차량 상태가 궁금한 고객들이 많이 구매하고 있어 차량을 오래 타고 싶거나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에게 유용하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023년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3 헤이 플로깅(Hej Plogging), 볼보 로드(VOLVO ROAD)’를 진행한다.

이번에 6회를 맞이하는 ‘헤이 플로깅’은 스웨덴에서 시작된 플로깅 문화를 국내에 알리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시작된 볼보자동차의 친환경 캠페인이다. ‘2023 헤이 플로깅’은 다양한 방식의 플로깅 이벤트에 참여해 우리가 사는 지구에 깨끗해진 ‘볼보 로드’를 완성하는 컨셉트로 13일 사전 참가 신청을 시작으로, 20일부터 9월 13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플로깅 캠페인은 달리기∙걷기 플랫폼 ‘런데이(Runday)’ 앱을 통한 개인 플로깅 챌린지,  3개의 플로깅 크루(플로깅어스, EES, 다시해봄)와 함께하는 지역별 플로깅, 그리고 볼보자동차가 개최하는 오프라인 플로깅 이벤트로 구성된다.

우선 플로깅 캠페인 참가자는 런데이 앱에서 ‘볼보 로드 챌린지(VOLVO ROAD CHALLENGE)’에 도전할 수 있다. 개인 챌린지인 ‘#마이볼보로드 챌린지’는 플로깅의 창시자 에릭 알스트롬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V/O/L 알파벳을 따라 플로깅을 할 수 있다. 여기에 참가자 전원이 플로깅으로 지구 한 바퀴 거리(40,075km)를 달성하는 단체 챌린지인 ‘볼보 로드 40,075!’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