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코오롱스포츠 협업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캠핑 에디션 출시
상태바
볼보코리아, 코오롱스포츠 협업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캠핑 에디션 출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7.1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박 등 야외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텐트 패키지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통해 18일부터 구매...볼보차 오너 30% 할인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제작한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Exklusiv by Volvo)’ 캠핑 에디션을 출시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 톤앤매너와 코오롱스포츠의 아웃도어 노하우로 완성된 텐트 패키지, 티타늄 컵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텐트 패키지에는 볼보자동차를 대표하는 블루 컬러가 적용돼 고급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렸다.
 
텐트 패키지는 탁월한 경량성과 넓은 공간을 제공하는 ‘에어로라이트 4(AEROLITE 4)’ 기반의 텐트와 실타프(Siltarp)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보자도 쉽게 설치할 수 있어 차박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견고한 소재로 제작된 티타늄 컵 세트는 다양한 식음료를 담을 수 있고 네 가지 사이즈를 제공해 수납 및 이동이 용이하다.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캠핑 에디션은 11일부터 ‘볼보자동차 라이프스타일 숍’에서 사전 알림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실제 구매는 오는 18일부터 가능하다. 텐트 패키지와 티타늄 컵 세트의 가격은 각각 990,000원, 165,000원이다. 특히 볼보자동차 오너에게는 텐트 패키지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기에 티타늄 컵 세트도 무료로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관계자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로서 스마트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정판 캠핑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