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7월 파격 프로모션...전 모델 60개월 무이자
상태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7월 파격 프로모션...전 모델 60개월 무이자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6.2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모터사이클 구입 시 쇼핑지원금 최대 300만원 제공
아우디 딜러 '고진모터스 ‘올해의 딜러 수상 기념’ 프로모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로드킹 스페셜을 포함해 소비자의 로망이었던 할리데이비슨 전 차종에 대해 파격적인 7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프로모션의 주요 내용은 ▲2023 모터사이클 전 모델 60개월 무이자 혜택 ▲쇼핑지원금 최대 300만원 지원 ▲보증 1년 연장, 총 3년 ▲23년식 소프테일 스탠다드, 로드킹 스페셜 선수금 0원과 60개월 무이자 혜택 등이다. 이번 7월 프로모션은 높은 금리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던 소비자가 로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허들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크루저 입문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하나인 소프테일 스탠다드와 할리데이비슨을 꿈꾸는 수많은 라이더의 드림 모터사이클로 꼽히는 로드킹 스페셜은 선수금 0원에 무이자 60개월로 구매할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

신차 구매 후, 할리데이비슨 의류 및 파츠를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 최대 300만원 제공 역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총 3년의 보증기간은 까다롭게 관리할수록 빛을 발하는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에 공감하는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전국 13개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 및 할리데이비슨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고진 모터스 제공

한편 아우디 공식딜러 고진모터스는 오는 7월 1일부터  12월 31까지 2022 ‘올해의 딜러’ 수상을 기념하고자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2 아우디 딜러어워즈’에서 고진모터스가 ‘올해의 딜러’상 수상을 비롯 3년 연속 세일즈 최우수상과 7년연속 정비 최우수상 등 총 12개 부문 중 5개 베스트상을 수상하며 역대 최다 성과를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다.

고진 모터스 모든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고진모터스에서 신차를 출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담당 영업 사원을 통해 웰컴 쿠폰을 받아 가까운 고진모터스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약 15만원 상당의 아우디 순정 악세서리 5종 (트렁크룸 박스,  2-in-1 디스플레이 클리너, 디스플레이 타월, 극세사 실내용 브러쉬, 워셔액 2병)을 받을 수 있다.

고진모터스 관계자는 “2022년 올해의 딜러 수상은 고진모터스의 임직원과 고객의 큰 성원 덕분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