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업체들 무더운 계절 '건강한 여름나기' 다채로운 이벤트
상태바
자동차 업체들 무더운 계절 '건강한 여름나기' 다채로운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6.2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 자사 NFT 보유고객에 실제차량 시승경험 제공
타타대우상용차, 충남 당진에서 'AS 최고반장' 캠페인 진행
BMW코리아, 부산서 M고객 위한 ‘M 퍼포먼스 게러지 나이트’

자동차 업체들이 무더운 계절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코리아)는 자사 공식 NFT (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 토큰) 보유 고객들에게 르노코리아 모델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차량 공유 플랫폼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코리아가 ‘Create Your Epic Car’ 캠페인, ‘create your SM6’ 캠페인 등에서 발행된 자사 공식 NFT 보유 고객들에게 디지털 공간에서 만나본 모델과 서비스를 실제 모빌리티 체험으로 연결해 실용성 높은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벤트는 르노코리아 NFT 캠페인 참여 고객들의 커뮤니티인 디스코드 채널에서 7월 초부터 9월 말까지 세 달 동안 매주 1명을 추첨해 르노코리아 모델을 전국 어디서나 12시간 이용할 수 있는 차량 공유 플랫폼 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시승 쿠폰 이벤트 외에도 자사 공식 NFT 보유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신차 출시 행사 초청 등과 같은 다양한 혜택 방안을 모색해 갈 예정이다.

르노코리아는 create your SM6 캠페인의 다음 단계로 7월 초 국내 최대 NFT 거래소인 팔라(pala)를 통해 응모된 디지털 콘텐츠 중 심사를 통과한 총 6,300장에 대해 NFT 발행(Minting, 민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디스코드 채널에서 미션에 참여한 고객 중 2,5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리민팅(Pre-Minting)과 NFT 에어드롭(Air-Drop)도 함께 진행한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지난 21일 전국을 순회하며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AS 최고반장’ 캠페인을 충남 당진에서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의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인 ‘AS 최고반장’은 각 권역별 타타대우 정비 서비스 센터 및 협력업체들과 연계해 무상점검 및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캠페인이다. 특히, 타타대우상용차 서비스지원실의 차량 전문가들과 직접 현장에서 소통할 수 있어 차량 상태에 대한 정밀한 진단 서비스도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충청 지역 ‘AS 최고반장은’ 지난 21일 충청남도 당진에서 고객 1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서비스 항목은 ▲파워트레인 계통 점검 ▲누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에어컨 필터 관리 ▲AVN점검 및 업데이트 ▲소모성 부품 무상 서비스 등 다양한 무상 점검 및 숙련된 전문가의 정밀 진단 서비스가 제공됐다.

특히 오는 7월과 8월에 엘니뇨 등의 영향으로 ‘역대급 장마’ 가능성이 언급되고 있어 와이퍼, 타이어 상태 점검 등 장마철 장거리 운전을 대비한 필수 점검 항목의 진단 서비스도 제공됐다.

또한 대기 고객을 위한 ‘휴게 라운지’를 마련, 커피와 다과 등을 즐길 수 있는 고객 편의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됐다.

한편 BMW 코리아는 오는 30일 M 퍼포먼스 게러지 해운대에서 ‘M 퍼포먼스 게러지 나이트’를 개최한다.

M 퍼포먼스 게러지 나이트는 BMW M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정상급 힙합 가수인 다이나믹 듀오와 인기 싱어송라이터 쏠이 뜨거운 힙합 공연을 펼치는 한편, 자동차 매니아들을 위한 M 게러지 토크 콘서트, 다트 게임, 레이싱 게임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행사는 M 퍼포먼스 클럽 회원, BMW 밴티지 가입 고객, 부산·경남 지역 BMW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별도로 발송되는 신청 링크를 통해 추첨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2일에 발표된다.

BMW M 퍼포먼스 게러지는 라운지 형태의 독립된 공간에서 M 모델의 유지, 관리 및 다양한 M 액세서리 파츠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M 고객 특화 서비스 공간이다. 이용 고객은 차량 정비 과정을 현장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으며, M 테크니션과 자유롭게 소통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