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이삼제스퍼·현대자동차, 여름 맞이 전기차 방문 케어 ‘EV안심케어 서비스’
상태바
카일이삼제스퍼·현대자동차, 여름 맞이 전기차 방문 케어 ‘EV안심케어 서비스’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6.20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까지 현대자동차 전기차 고객 대상 프로모션
폭스바겐공식딜러 아우토반 VAG, 하이원 CC와 마케팅

휴맥스모빌리티의 차량유지관리 전문기업 ㈜카일이삼제스퍼는 여름을 맞아 현대자동차와 함께 전기차 전용 케어 상품 ‘EV안심케어 서비스’ 2차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EV안심케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카일이삼제스퍼 전담 직원이 직접 방문해 전기차 충전과 동시에 차량 기본 점검을 제공하는 전기차 전용 케어 상품이다. 특히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로 바쁜 일상 중 차량 충전 및 관리를 위해 시간을 할애해 이동할 필요가 없어 실제 이용 고객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먼저 전기차 충전 서비스는 현대차 아이오닉 5의 차량간(V2V, Vehicle to Vehicle) 급속 충전 기술을 이용해 전력 20kWh 충전을 제공하며, 전비 6km/kWh 차량 기준 약 100Km 주행이 가능한 전력이다.

이와 함께 여름철 폭염·폭우로부터 보다 안전하게 전기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차량 기본 점검과 유리 세정 서비스가 충전과 동시에 제공되며, 차량 검사 항목에는 브레이크 오일, 워셔액,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마모, 공기압, 계기판 경고등의 경정비가 제공된다.

카일이삼제스퍼와 현대자동차가 함께하는 이번 ‘EV안심케어 서비스’는 현대차·제네시스 전기차 고객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진행 된다. 기간 내 1회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며 2회 차 유상 결제(2만 8천원) 서비스 이용 시에는 순정 에어컨 필터를 무상으로 교체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카일이삼제스퍼 홈페이지 내 예약 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와 통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마이현대’를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하다. ‘EV안심케어 서비스’는 평일,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지역에 한해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폭스바겐 대전/충청지역 공식딜러사 아우토반 VAG는 ㈜강원랜드 하이원CC와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한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아우토반 VAG는 11월 30일까지 강원도 태백산맥의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하이원CC 마운틴코스 8홀에 ‘아우토반 VAG 홀’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골프장을 찾는 많은 고객과의 브랜드 접점을 넓혀 폭스바겐의 매력과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아우토반 VAG 홀에서는 해당 홀의 홀인원 인증서와 홀인원 광고 제작물을 통해 브랜드 홍보는 물론 홀인원 시 골프백 3종 세트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아우토반 VAG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연계한 SNS 인증샷 이벤트도 상시 진행되며, 게시물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하이원CC ‘The Bread’ 빵 교환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우토반 VAG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 또는 상담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하이원 팰리스 1박 이용권 증정 행사도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