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2022 올해 딜러십’ 1위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2022 올해 딜러십’ 1위 기념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6.1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통해 EQA와 몰디브 항공권등 역대급 선물 혜택
한성모터스, 롯데자이언츠와 ‘패밀리 야구 페스티벌'

6월에 메르세데스-벤츠 신차 구매하면 역대급 혜택이 몰려온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지난 5월 진행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2 딜러 어워드>에서 ‘올해의 딜러십 1위 및 역대 최다 어워드 수상’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한 기념으로, 6월 신차 구매 고객 대상 다채로운 프로모션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6월 한 달간 전국의 한성자동차에서 신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성자동차가 수입차 업계를 이끌어가는 선도 기업이자, 국내 최고의 메르세데스-벤츠 딜러사가 되기까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됐다.

먼저, 신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E-클래스, S-클래스, 메르세데스-EQ 시리즈 등 인기 차종에 대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S-클래스 구매 고객에는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어를, 메르세데스-EQ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전기차 초기 충전 지원을 위한 ‘일렉배리 충전 딜리버리 서비스’와 100만원 상당의 충전 바우처를 증정한다. 단, 모델 및 트림 별로 상세한 할인율은 전국의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역대급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6월 한 달간 한성자동차를 통해 신차를 구매하면, 1명을 추첨하여 메르세데스-벤츠의 순수 전기차 ‘더 뉴 EQA(The new EQA)'가 추가 제공된다. 또한 엔데믹을 기념하여, 신차 구매자 20명을 추첨하여 1,000만원 상당의 몰디브 왕복 항공권(동반 1인·비즈니스 클래스)이 제공된다. 본 혜택은 신차 구입 고객(임직원 및 렌터카 제외)에만 한정적으로 진행된다.

사진=한성모터스 제공

한편 한성모터스는 지난 10일 남천, 부산 북구 전시장 출고 및 가망 고객들을 대상으로 롯데 자이언츠와 부산 사직구장에서 ‘패밀리 야구 페스티벌’을 개최해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6일 밝혔다.

한성모터스는 엔데믹 전환 이후 고객들과 본격적으로 접점을 늘리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참여 고객은 평소 일반인 출입이 제한된 롯데 자이언츠의 실제 구장에서 자녀와 함께 색다른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패밀리 야구 페스티벌은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몸풀기 응원 체조, △코치와 함께하는 야구교실, △스트라이크왕 이벤트, △어린이 홈런왕, △미니 야구게임, △기념사진 촬영 및 도시락 증정 등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참여자들에게는 롯데 자이언츠 기념품(티셔츠·야구모자·글러브)과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등 다채로운 경품이 제공되어 한층 더 풍요로운 이벤트로 꾸며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