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희망이사회 ‘최순호회장’離任 ‘김귀선 희망이사회장’就任式
상태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희망이사회 ‘최순호회장’離任 ‘김귀선 희망이사회장’就任式
  • 교통뉴스 김송일 본부장
  • 승인 2023.05.17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희망이사회는 5월 16일 희망이사회 관계자와 내빈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과 신임 임원단 소개와 신규회원 위촉패 전달, 이임사, 희망이사회기 전달을 비롯한 취임사와 격려사, 축사 등 소통 시간순으로 진행된 ‘1대·2대 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지난 2019년 출범 후 장애인과 장애 가족의 ‘권익’을 증진하고 사람 중심 ‘희망 사회’를 만들어가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희망이사회는 든든한 행복 파트너이자 통합사회 발전에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이런 역할을 이끌어 온 희망이사회 초대 회장은 영예롭게 임기를 마칠 수 있어 기쁘다고 표현했다.

2019년 출범후 장애인과 장애 가족 권익증진

초대 회장 떠나고 신임회장취임 더 굳건한 다짐

평택시 새로운 장애친화적 환경조성에 최선약속

사람 중심 희망 사회만드는 든든한 행복파트너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희망이사회 통합사회발전

 

 

신임 김귀선 희망이사회장과 최호순 초대 희망이사회장
신임 김귀선 희망이사회장과 최호순 초대 희망이사회장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희망이사회 516일 신임 임원단 소개하는 ‘1·2대 회장 이·취임식개최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희망이사회는 516일 희망이사회 관계자와 내빈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과 신임 임원단 소개와 신규회원 위촉패 전달, 이임사, 희망이사회기 전달을 비롯한 취임사와 격려사, 축사 등 소통 시간순으로 진행된 ‘1·2대 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지난 2019년 출범 후 장애인과 장애 가족의 권익을 증진하고 사람 중심 희망 사회를 만들어가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희망이사회는 든든한 행복 파트너이자 통합사회 발전에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이런 역할을 이끌어 온 희망이사회 초대 회장은 영예롭게 임기를 마칠 수 있어 기쁘다고 표현했다.

특히 최호순 초대 회장은 코로나로 가장 어려웠던 시기에 희망이사회원들과 관내 장애 당사자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함께할 수 있어 좋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희망이사회 기틀을 마련하고 초석을 다지게 해주신 초대회장님에게 감사드린다고 답례한 신임 김귀선 희망이사회장은 희망이사회 신임회장으로서 평택시의 새로운 장애 친화적 환경조성을 위해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희망이사회 초대 회장으로서 지역 사회 내 원활한 복지관 사업 진행의 가교역할을 해주신 최호순 회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 문을 연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신임 김귀선 희망이사회장님의 리더 십과 지도력으로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더불어 장애인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는 희망이사회 발전을 기원한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