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업체들, 도심속 일상과 여유 즐기는 다채로운 이벤트
상태바
자동차 업체들, 도심속 일상과 여유 즐기는 다채로운 이벤트
  • 교통뉴스 박현수 기자
  • 승인 2023.05.16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 힐링 프로젝트 ‘시티 포레스티벌 2023’
BMW 코리아, ‘BMW 엑설런스 라운지’ 성공적으로 종료
한국타이어, 2023년 고속도로 상용차 타이어 무상 점검

자동차 업체들이 도심 속 일상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 이벤트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20일 한강 노들섬에서 열리는 ‘시티 포레스티벌 2023(City Forestival 2023)’에 참여해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ID.4의 매력을 알리는 라이프스타일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시티 포레스티벌은 도심(City) 속 힐링 플레이스(Forest)에서 페스티벌(Festival)을 즐긴다는 의미로, 웰니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MZ 세대를 위한 도심 힐링 프로젝트다. 행사에서는 요가, 명상, 필라테스, 필록싱바레 등의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과 함께 뮤직 페스티벌이 진행될 예정이다.

페스티벌 현장에는 피크닉과 테니스 컨셉의 ID.4 라이프스타일 전시 부스가 마련되며 행사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폭스바겐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폭스바겐의 순수 전기 SUV, ID.4는 폭스바겐만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긴 주행거리, 전기 SUV가 선사하는 높은 실용성으로 국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며 작년 9월 국내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 기록을 세운 폭스바겐의 핵심 모델이다.

이와 함께 최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 ‘IQ. 드라이브’를 비롯해 혁신적인 인터랙티브 라이팅 시스템 ‘IQ. 라이트’, 독립 공조 3존 클리마트로닉 자동 에어컨 등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 또한 풍부하게 탑재돼 강력한 상품성을 기반한 프리미엄 전기차의 새로운 가치를 선사한다. 

사진=BMW 코리아 제공

BMW 코리아는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BMW 럭셔리 클래스 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한 ‘BMW 엑설런스 라운지(BMW Excellence Lounge)’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2018년부터 매년 이어져 오고 있는 BMW 엑설런스 라운지는 BMW 엑설런스 클럽(BMW Excellence Club) 멤버와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출고 대기 고객, 잠재 고객에게 BMW만의 특색 있는 문화 경험과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프라이빗 이벤트다.

서울 강남구 소재 특별 행사장에서 열린 이번 BMW 엑설런스 라운지는 ‘미각(Flavor of Forwardism)’을 주제로 미식, 문화·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울러 BMW만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제공하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먼저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각 분야 전문가 초빙 클래스는 ▲소믈리에 정하봉의 ‘와인 클래스’ ▲티 소믈리에 김영아의 ‘티 클래스’ ▲셰프 서호영의 ‘푸드 클래스’ ▲바리스타 도형수의 ‘커피 클래스’ ▲LPGA 투어 통산 9승의 스타 골퍼 최나연의 ‘골프 클래스’ ▲주얼리스트 박다희의 ‘주얼리 클래스’ 등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12일과 13일에는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유명 아티스트 초청 콘서트가 열렸다. 12일에는 한국인 최초로 빌보드 클래식 차트 1위에 오른 피아니스트 임현정이, 13일에는 가수 성시경이 환상적인 공연을 펼쳐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18일부터 19일까지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상용차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안전점검 서비스는 송산포도휴게소(평택시흥고속도로, 평택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등 세 곳의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한국타이어는 지정된 휴게소마다 ‘타이어 안전 점검 존’ 부스를 설치하고, 올바른 타이어 관리법에 대한 상담 창구 운영과 상용차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행사장을 찾은 상용차 운전자는 한국타이어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점검 팀으로부터 휠 밸런스, 타이어 마모 상태, 외관 파손 여부 등 점검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인 ‘TBX 멤버십 앱’에 가입하고 설문조사를 참여한 운전자에게는 장우산을, 타이어 안전 점검까지 마친 운전자에게는 고급 타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