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빌리지’ 행사참가자 모집... BMW모토라드, 강원도 원주 전시장 오픈
상태바
‘볼보 빌리지’ 행사참가자 모집... BMW모토라드, 강원도 원주 전시장 오픈
  • 교통뉴스 박현수 기자
  • 승인 2023.04.2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m 대형 ‘순로기’ 및 리사이클 페이퍼 작품 포토존 눈길
신차 및 인증 중고 모터사이클 판매, AS 서비스까지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어린이날 연휴인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잔디광장에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친환경 캐릭터 ‘순로기’와 고객들이 함께 하는 ‘볼보 빌리지(Volvo Village)’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맑은 공기와 자연환경이 어우러진 ‘볼보 빌리지’ 공간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멜로망스, 10cm, 김태우 등 아티스트 초청 특별 공연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볼보자동차의 친환경 캐릭터 ‘순로기’의 15m 대형 인형과 리사이클 페이퍼 아트로 구현해 낸 하연우 작가의 순로기 리사이클 포토존이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여기에 해당 순로기 포토존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준비된 프로그램으로는 전자 패드를 통해 색칠한 순로기를 LED 화면에 구현하는 ‘인터랙티브 드로우 프로그램’과 친환경 에코백 DIY, 순로기 인형 뽑기 게임, 페이스페인팅 등 어린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매직쇼, 버블쇼 등도 마련되어 있다.

볼보 빌리지 행사 참가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2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28일 공지할 예정이다.

사진=BMW 그룹 제공

한편 BMW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강원도 원주시에 BMW 모토라드 원주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BMW 모토라드 원주 전시장은 대지면적 1025.49m2 (약 310.21평), 지상 3층 건물에 신차와 인증 중고 모터사이클, AS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강원 지역 최초의 BMW 모토라드 전시장이다.

1층 전시장에는 총 15대의 최신 BMW 모터사이클과 다양한 라이딩 기어 등이 전시되어 있으며 2층에는 프리미엄 인증 중고 모터사이클 매장인 BMPS(BMW Motorrad Premium Selection) 전시장, 총 4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한 공식 서비스센터가 마련되어 있다. 방문객이나 대기 고객들을 위한 카페와 고객 라운지 공간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다.

원주 전시장은 향후 강원도 지역 고객들의 모터사이클 구매 및 AS 서비스 수요를 해소하는 것은 물론, 지역적 특색을 살린 투어 형태의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 모터사이클 고객이나 관광객들에게도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