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오프로드 체험장 갖춘 구리 지프 전용 전시장 오픈
상태바
국내 최초 오프로드 체험장 갖춘 구리 지프 전용 전시장 오픈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23.03.0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모빌리티, 신규 딜러사 선정되며 전시장 열어
구리 지프 전용 전시장.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구리 지프 전용 전시장.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Jeep®)가 구리 지프 전용 전시장을 개장했다. 새 전시장 한 편에는 오프로드 체험장도 마련돼 지프의 오프로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구리 지프 전용 전시장은 지난 2021년 11월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이 지프 신규 딜러사로 선정된 이후 ‘코오롱제이모빌리티’라는 이름으로 처음 문을 연 전시장이다. 코오롱모빌리티는 구리, 남양주, 하남 등 경기 동부지역의 판매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구리 전시장은연면적 1,085.66㎡(약 328.41평) 규모에 지상 2층으로 구성됐으며,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고객 라운지와 최신식 시설을 갖춰 내방객은 넓고 안락한 공간에서 차량을 살펴볼 수 있다. 상반기 내 완공 예정인 구리 지프 전용 서비스센터는 전시장과 약 300m 거리에 있어 원스톱 사후 서비스도 가능하다.

오프로드 체험장이 완비된 구리 전시장은 코오롱제이모빌리티가 운영한다.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오프로드 체험장이 완비된 구리 전시장은 코오롱제이모빌리티가 운영한다.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특히 지프 전용 전시장 중 최초로 상시 이용이 가능한 오프로드 체험 공간은 차별화된 시승 기회를 제공해 판매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체험 공간은 넓은 공터에 통나무, 바위 등 다양한 자연 기물을 활용해 실제 오프로드와 유사한 환경을 조성했다.

이번 전시장 오픈으로 지프는 전국 21개 지프 전용 전시장을 구축하게 됐다. 이에 그치지 않고 지프는 상반기 내에 서울 송파구, 서초구, 경기도 구리시에 지프 전용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지프의 첫 전용 전시장이었던 강서 지프 전용 전시장은 고객 접근성 확대를 위해 3월 내에 강서구 중심가로 이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