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벤츠·쌍용차 3월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및 서비스 캠페인
상태바
캐딜락·벤츠·쌍용차 3월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및 서비스 캠페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3.02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종 및 트림별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 등 구매 혜택
오일류, 필터류, 타이어, 브레이크등 주요항목 무상점검
렉스턴 브랜드 정부 노후차 지원 등 최대 750만원 할인
사진=캐딜락 제공

본격적인 봄 나들이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자동차 업체들이 특별 프로모션과 서비스 캠페인을 펼친다.

먼저 캐딜락은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해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어반 럭셔리 SUV XT5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럭셔리 미드사이즈 세단 CT5 ▲하이 퍼포먼스 머신 CT5-V 블랙윙 등 국내 판매하는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60개월 저금리 리스(보증금 40%) 중 한 가지 구매 혜택 옵션을 제공하며, 입고부터 수리 완료 후 인도까지 대행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기존 보증기간(3년/6만km) 내 연 2회에서 보증기간 내 무제한으로 업그레이드해 지원하고 있다.

또한 3월부터 XT4 구매 옵션에 현금 할인을 새롭게 추가해 ▲현금할인 ▲ 워런티 플러스(보증기간 2년/4만km 추가) ▲36개월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36개월 저금리 리스(보증금 30%) 중 고객 상황에 따라 최선의 구매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강화된 구매 옵션을 제공한다.

XT5 구매 고객은 ▲현금할인(트림 및 연식별 상이)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중 한 가지 혜택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XT6 구매 고객은 ▲현금할인 + 워런티 플러스 ▲36개월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36개월 저금리 리스(보증금 30%) 중 한 가지 구매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딜락은 일부 차종의 특정 재고에 한정하여 3월에 출고하는 고객에게 2%~3%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차종과 연식에 따라 캐딜락 골프백 세트 또는 레디백 세트를 모든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진=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한국 시장 진출 20주년을 맞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다음달 22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전국 77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벨트류, 배터리 등 필수 항목들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봄철 잦은 미세먼지, 황사 등 불순물에 의한 부품 손상 및 실내 공기 오염에 대비해 엔진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실내 공기정화 필터, 오일 필터 등 주요 부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겨울철 마모된 타이어를 점검하고 교체해 더욱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타이어 4본 이상 구매 고객 대상에게는 타이어 교환 비용 지원 및 사은품 증정도 진행한다.

여기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출범 20주년을 기념해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누적 주행거리가 20만 km 이상 되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백이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50만 원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상품권, 메르세데스-벤츠 위켄드 백, 메르세데스-벤츠 300SL 모델카 등 풍성한 경품이 증정된다.

사진=렉스턴 제공
사진=렉스턴 제공

한편 쌍용자동차는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새봄 앤(&) 새차 페스티벌’을 시행한다. 노후차 지원 프로그램까지 더하면 차종에 따라 최대 840만원 상당의 혜택(일부모델)을 받을 수 있으며, 페스티벌 미해당 모델 구매 시에도 할부 금리 인하 등 고객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쌍용차는 정부의 노후차 조기폐차 지원 정책에 발맞춰 ‘노후차 교체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고객이 노후 경유차 보유 시 폐차하고 토레스 및 코란도, 티볼리 등 가솔린 모델을 구입하면 정부 보조금(최대 800만원)에 더해 차종에 따라 10~20만원을 추가 지원하며, 렉스턴 및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정부의 폐차 지원금(최대 400만원)에 최대 10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아울러 올 뉴 렉스턴 및 뉴 렉스턴 스포츠&칸 등 렉스턴 브랜드의 ‘페스티벌’ 해당 모델을 일시불로 구입하면 130만원 상당의 퍼펙트 케어 프로그램 제공과 함께 100만원 할인 등 총 2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로열티프로그램까지 더하면 최대 2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정부 조기폐차 지원금까지 모두 더하면 최대 750만원의 할인혜택이 가능하다.

고객의 경제적 여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한 ‘마이 스타일 제로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60개월의 무이자(선수율 50%)할부를 비롯해 1.9%(선수율 40%), 2.9%(선수율 30%), 3.9%(선수율 20%), 4.9%(선수율 0%) 등 선수율(0~50%)에 따라 최대 60개월의 무이자~4.9% 할부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