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기아· 쉐보레 2023년 설 연휴 특별 무상점검
상태바
현대차·기아· 쉐보레 2023년 설 연휴 특별 무상점검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1.1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19일 전국 서비스 거점 방문 고객 차량 대상
엔진, 냉각수 , 오일류 등 부품 및 기본 성능 검사
사진=현대차 제공
사진=현대차 제공

자동차 업체들이 설 연휴를 맞아 전국 서비스 거점에서 '설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와 기아는 설 연휴 장거리 운행에 앞서 차량의 주요 부품과 기능을 점검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고객의 안전한 귀성길을 돕고자 무상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점검 항목은 ▲엔진 구동 상태 ▲냉각수 및 오일류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마모도, 공기압 ▲각종 등화 장치 점등 상태 등이며 워셔액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기차는 EV 냉각수 및 고전압 배터리 시스템을 추가로 검사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12일부터 13일까지 마이현대(myHyundai), 마이기아(MyKia), 마이제네시스(MYGENESIS) 등 각 사 통합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해야 한다.

이후 현대차 고객은 1,282개 블루핸즈, 기아 고객은 771개 오토큐를 방문해 무상 점검 쿠폰 제시 후 차량 검사를 받으면 된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장거리 귀성길 운행에 도움이 되고자 무상 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현대차·기아 고객에 대한 차량 점검 강화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쉐보레(Chevrolet)의 무상 점검 캠페인은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동서울, 인천, 부산, 창원, 대전, 광주, 전주, 원주에 위치한 쉐보레 직영 서비스센터 9개소에서 진행된다.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들은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공기압•마모도)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암•블레이드) 등 총 8개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쉐보레는 연휴 기간 동안 긴급출동반을 운영,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긴급출동 및 차량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1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트래버스, 타호,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등 주요 차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지원 또는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타호 구매 고객에게는 보증 연장 유료 서비스인 쉐보레 플러스 케어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콜로라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모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액세서리 장착을 무상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