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그린카·만트럭버스코리아 새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기아·그린카·만트럭버스코리아 새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1.10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 기준금리 적용 모닝 전용 ‘굿모닝’ 할부
그린카, 설연휴 최대 55% 쿠폰 지급 얼리버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엔진오일·부품 가격혜택

계묘년 새해 자동차 업계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먼저 기아는 고객들의 차량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해 대한민국 대표 경차 모닝 전용 ‘굿모닝’ 할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굿모닝’ 할부 프로모션은 업계 최초로 한국은행 기준금리가 차량 할부 금리로 적용되는 모닝 전용 구매 프로그램이다.

프로모션을 통해 모닝을 계약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은 할부 기간 동안(12/24/36 개월 중 선택) 차량 출고월 1일 기준의 한국은행 기준금리를 적용 받아 원리금을 상환하면 된다. 예를들어 1월에 모닝을 출고하면 1일 기준 한국은행 기준금리인 3.25%의 할부금리를 적용받게 된다.

기아는 ‘굿모닝’ 할부 출시로 최근 7%를 넘어서는 신차 할부 금리 때문에 차량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기아는 1월 중 ‘굿모닝’ 프로모션을 통해 모닝을 계약한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는 코로나 이후 첫 설 연휴를 맞아 가족을 만나러 가거나 여유롭게 휴가와 일상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의 이동을 지원하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린카 전 차종을 대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5% 할인권을 제공하는 설 연휴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한다. 명절 기간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으로 오는 15일까지 그린카 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얼리버드 이용자들을 포함하여 명절 기간 내 24시간 이상 그린카를 이용한 고객들에게는 55% 할인 쿠폰이 한 번 더 지급된다. 즉 얼리버드 이용자라면, 55% 할인 혜택을 최대 두 번, 얼리버드 이벤트는 놓쳤지만 명절 기간 내 그린카를 24시간 이상 이용했다면 추가로 5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26일 ‘내 이용쿠폰함’으로 일괄 발송된다.

여기에 할인 대상 차종을 확대해 내 이동 상황에 따라 차량부터 할인까지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  기존 ’1시간 이상 맘껏 30%’ 쿠폰과 ‘4시간 이상 맘껏 45%’ 쿠폰 적용 대상 차종이 확대된다. 또 소형, 중형차량에만 적용됐던 쿠폰을 가족 단위로 이동하거나 장거리를 이동하는 고객의 편리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해 31일까지 한시적으로 대형차종과 승합차종까지 확대한다.

한편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2019년부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2023년에도 연중 상시 제공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주요 소모성 부품 및 사용 빈도가 높은 26개 주요 부품에 대해 기존가 대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주요 부품 특별 가격 설정’ 혜택도 한 해 동안 상시 제공할 예정이다.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는 엔진오일 교환 시 필요한 순정 엔진 오일 및 부품 및 밸브 조정, 공임비가 모두 포함된 올 인원 서비스로, 정상가 대비 최대 35% 절감된 비용으로 고객에게 제공되고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올 한 해 동안 고객 기대에 부응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상시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해당 패키지는 유로 3 차량부터 지난해 출시된 뉴 MAN TG 시리즈 전 차종 차량 대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1월 한달 동안 순정 오일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