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안전운행 위한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안전운행 위한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1.0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와 겨울철 주요 부품 최대 25% 할인해
BMW삼천리모터스, 경기 서남부 최대 군포 서비스센터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겨울철 고객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배터리, 부동액, 브레이크액 등 동절기 차량 관리를 위한 주요 부품 최대 25% 할인과 와이퍼 블레이드 부품 30% 할인 혜택도 지원한다.

또한 고객들은 특별 할인을 통해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에어필터 ▲스파크플러그 ▲인젝터 ▲연료필터 등을 1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로컬 컬렉션을 제외한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도 최대 30% 할인하며,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55%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정기 점검 및 소모품 교체 시간을 대폭 단축해 주는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메르세데스-벤츠 곰돌이 키링’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슈트 케이스(1명) ▲메르세데스-벤츠 배낭(5명)을 제공한다.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신규 가입 후 자기부담금 지원 서비스 상품 추가 등록 시 1회 최대 50만 원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모션도 한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3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혜택이 종료되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메르세데스 카드 포인트 적립 및 보험수리, 타행사와의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사진=BMW 코리아 제공

한편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경기 서남부 최대 규모의 BMW 군포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경기도 군포시 당정동에 위치한 삼천리 모터스 BMW 군포 서비스센터는 약 1만2,434m2 면적에 지상 5층, 지하 1층으로 이뤄진 경기 서남부권 최대 규모의 시설이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군포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경기 남부권 및 서울 강남권에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BMW 군포 서비스센터는 16개의 판금 워크베이, 12개의 도장 워크베이를 포함한 총 70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신속하면서도 전문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기차 전문 정비 공간, M 모델 전용 ‘M 퍼포먼스 개러지’, 최고 수준의 BMW 마스터 테크니션 및 전담팀으로 구성된 ‘BMW 마이스터 랩’ 등을 통해 차량 종류와 정비 난이도에 따른 최상의 정비 품질을 보장한다.

이외에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책임 정비를 위한 전담 서비스 어드바이저 제도, 소모품 교체 차량에 대한 2시간 내 출고 보장 서비스, 사고 수리로 입고 시 일반정비까지 함께 진행 가능한 원-케어 서비스 등을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방문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도 별도로 마련돼 있다. 스크린 골프장, 네일 케어 서비스가 가능한 여성 고객 전용 라운지 및 넷플릭스 서비스 존 등 다양한 여가 문화 공간을 마련해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