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크리스마스 미라클 캠프'...볼보 ‘XC40 경품 이벤트’
상태바
쌍용차 '크리스마스 미라클 캠프'...볼보 ‘XC40 경품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12.2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화덕 체험이벤트 등 겨울 이색이벤트 진행
5개 전시장 내방 후 시승 고객대상 경품 이벤트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쌍용자동차가 기록적인 폭설에도 불구하고 캠핑의 꽃이라 불리는 겨울 캠핑 시즌을 맞아 자연 속 힐링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쌍용차 고객만의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쌍용차 고객전용 캠핑시설인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지난 24~25일 양일간 진행한 ‘2022 크리스마스 미라클 캠프’는 기록적 폭설과 영하 20도를 넘나드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캠핑장을 찾은 50여 가족(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참가 고객 전원에게 크리스마스 웰컴 포켓을 증정했고 새해 소망을 염원하는 2023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를 비롯해 출출함을 달래줄 겨울철 별미 간식 제공, 미니화덕을 활용한 달고나 & 마시멜로우 굽기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었다.

특히 저녁시간 캠핑빌리지에서는 크리스마스 캠프의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인 ‘산타 기프트 딜리버리 서비스’가 준비됐다. 이른 시간부터 부모님들이 미리 준비한 선물과 메시지 카드를 사전접수 하였고, 일일산타로 변신한 행사 운영팀 직원들이 렉스턴스포츠 칸을 타고 각 텐트를 순회하며 아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하며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SNS 인증 이벤트를 운영, 개인 SNS채널에 행사참여 후기를 포스팅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렉스턴스포츠 칸 정밀모형’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사진=볼보자동차 제공

한편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이 전시장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XC40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주오토리움은 최근 오픈한 볼보 브랜드 최초의 DTS(Downton Store) 확장 콘셉트가 적용된 ‘고양 전시장’을 포함해 목동, 일산, 안양, 부천에 총 5개 전시장과 문래, 일산, 안양, 부천에 4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고양 전시장 오픈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경품 이벤트는 아주오토리움 5개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는 2023년 9월 30일까지 시승 및 전산 등록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이벤트 경품은 볼보 XC40 1대 및 바워스 앤 윌킨스 블루투스 스피커, 애플 워치,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당첨자는 유니피커 프로그램을 통해 공정하게 선정 예정이다. 당첨자는 내년 10월 25일 아주오토리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