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밴티지’ 연말 이벤트...볼보, 반려동물 위한 5천만원 물품 기부
상태바
‘BMW 밴티지’ 연말 이벤트...볼보, 반려동물 위한 5천만원 물품 기부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12.2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플랫폼 BMW밴티지 31일까지 이벤트 진행
반려견 놀이터 조성 등 동물 복지 시설 구축에 사용 예정

BMW 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는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모빌리티와 여행, 문화 등 온·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다. 지난해 말에는 BMW 밴티지 전용 쇼핑몰 ‘조이몰’을 오픈하며 폭넓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등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먼저 이번 BMW 밴티지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앱 내 모든 유료 서비스 및 제휴사 서비스 이용 시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천 BMW 코인을 증정하며, 가입 시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하면 5천 BMW 코인을 추가 증정한다.

오는 25일까지 매일 선착순 2천 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운의 1인에게는 10만 BMW 코인을, 이 밖에 참여한 모두에게 최소 1천 BMW 코인에서 3만 BMW 코인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핫(HOT) 아이템’ 구입 응모 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25일까지 BMW 조이몰에서 매일 고객 맞춤으로 선정된 두 개 이상의 제품이 공개되며, 최소 천 원을 결제하면 구매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금액은 전액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돼 연말연시 뜻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

또한 응모에 참여한 고객이 기부 인증서를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식사권, BMW X 누깍 협업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BMW 모델 구매 상담 신청 완료 시 선착순 1천 명에게 1만 BMW 코인을 증정하는 등 푸짐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울시에 반려동물 복지를 위한 5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한 5천만원 상당의 물품은 서울시가 내년도 완공 예정인 반려견 놀이터에 필요한 초소 및 서울시 동물 복지지원센터에 필요한 의료기기다.

볼보의 반려동물 사랑은 오래됐다. 반려동물의 안전을 생각하여 만든 ‘볼보 세이브 시트’는 ‘뉴욕 프로덕트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말하는 안전은 사람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까지 확장된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행복을 위해서 한국 사회와 함께 협력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