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안전점검 하세요...자동차 서비스 및 부품 캠페인
상태바
겨울철 안전점검 하세요...자동차 서비스 및 부품 캠페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12.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안전운전과 사고예방을 위해 자동차 서비스 및 부품 캠페인이 실시된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12월 한 달간 전국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2022 포드 윈터 컴포트 서비스’ 캠페인을 벌인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무상 점검과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는 물론,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과 파워스티어링 오일 교체 시 부품 15% 할인 및 엔진튠업, 트랜스미션 오일, 배터리 교체 시 부품 10% 할인 등 연말 시즌 차량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이밖에도 이번 캠페인 기간에 차량 점검을 위해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 대상에 한해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온라인예약서비스를 이용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특별 경품도 제공할 방침이다.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한해 동안 만트럭버스코리아를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2022 겨울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정기적으로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기획해 고객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성능을 갖춘 순정 부품을 접하고 차량의 총 소유비용(TCO)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도록 해 준다.

2022 겨울 스페셜 부품 캠페인은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고객들은 캠페인 기간 배터리, 냉각수 등 동절기 주요 사용 부품과 기능성 부품 195여 개를 최대 3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올해 상반기부터 전체 차종을 대상으로 상시 진행하고 있는 ‘MAN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내년에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MAN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는 기존의 순정 엔진오일 교환 시, 필요 부품 외에 밸브 조정 및 공임비 항목이 추가된 올인원 형태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사진=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는 12월에도 QM6, SM6, XM3 등 전 차종에 대한 4.9% 할부 상품(최대 36개월 기준)을 유지하며 고금리 시대 소비자들의 신차 구매 부담 완화 노력을 연말까지 이어간다.

르노코리아의 할부 상품은 별도의 현금 선수금 납입 없이 전액 할부 상품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올 연말까지 QM6, SM6, XM3 등 르노코리아자동차 전 차종을 최대 36개월로 할부 구매 시 금리는 4.9%이며, 48개월은 5.9%, 60개월은 6.9%다. 단, XM3 E-Tech 하이브리드와 SM6 필 신규 트림은 36개월 할부 상품만 이용 가능하다.

또한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연내 출고로 개소세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르노코리아자동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이달 25일까지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에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소비자 시승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고객 사진으로 제작하는 맞춤형 2023년도 탁상 캘린더를 제공하며, 이 기간 중 QM6, SM6, XM3를 시승하고 계약 및 연내 출고한 개인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비스포크 청소기, 일리 커피 머신, 핸디형 차량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