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겨울맞이 차량 무상점검...교통안전공단 안전운행 캠페인
상태바
캐딜락, 겨울맞이 차량 무상점검...교통안전공단 안전운행 캠페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11.15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여개 기본항목 무상점검 및 20% 부품 할인혜택 제공
우수운전자 선정 정부·기관장 포상 및 다양한 인센티브

최근 기온이 떨어지면서 겨울철 안전 운행과 차량 관리 지원을 위한 서비스와 캠페인이 곳곳에서 펼쳐지고 있다.

먼저 캐딜락은 2022 동계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과 원활한 차량 관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무상점검 및 일부 부품 할인을 포함한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캐딜락 코리아 공식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차종에 상관없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겨울철 안전한 운행의 핵심 품목인 브레이크 시스템, 조향 시스템을 포함해 하체 부싱류, 히터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특히 캐딜락은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차량 점검 항목에 대한 부품과 각종 오일류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교통안전공단은 국토교통부, 경찰청, 손해보험협회와 안전속도5030·에코드라이브 실천약속 ‘SAFE DRIVE, SAVE GREEN’ 캠페인을 16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운전자가 스스로 제한속도 준수와 저비용·고효율 경제운전을 실천 및 습관화하고 우수운전자를 선정해 정부·기관장 포상 및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 일상에서 체감하도록 기획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운전자는 모바일 네비게이션 TMAP을 통해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할 수 있다.상세 내용은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 또는 TMAP 모바일 앱 메인화면 배너 및 팝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운전자가 모바일 앱에 접속해 ‘안전속도5030·에코드라이브’ 실천약속 및 챌린지에 참여하면 매주 730명을 추첨, 모바일 커피교환권 등 경품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