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완전방수용 국산'오토바이 헬멧 블루투스' 채터박스(ChatterBox) 출시
상태바
11월, 완전방수용 국산'오토바이 헬멧 블루투스' 채터박스(ChatterBox) 출시
  • 교통뉴스 김경배 교통전문위원
  • 승인 2022.11.0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모테크놀러지㈜ 이륜차 라이더전용 고품질 통신기기 ChatterBox 국내 판매

11월초 BiT-3S 신상품 출시는 배달오토바이 라이더에 선풍기대

해외에서 인터콤원조 칭송될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통신기

시판앞둔 BiT-3S모델 유럽 수출에 필요한 CE EAC 마크 취득

완전방수 오픈페이스 헬멧블루투스 이륜차 배달시장과함께 성장

 

50년간 축적된 무선통신 기술을 축적해 온 유니모테크놀러지가 고 품질을 바탕으로 이륜자동차 라이더들의 전용 통신기기 ChatterBox(채터박스)를 출시했다.

국내와 해외에서 성황리 판매 중인 브랜드 BiT-1BiT-2, BiT-3, BiT-3S, X2 Slim-P11월부터 북미지역을 시작으로 연이은 해외 수주를 등에 없고, 고금리시대 외환위기 극복에 일조하는 해외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5여년간 유럽과 미국 지역에서 더 잘 알려진 ChatterBox(채터박스) 브랜드는 오히려 한국 라이더들에게 있어 다소 생소한 부분도 있지만 해외에서는 인터콤의 원조 칭송될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고 한다.

 

칩셋 내장 서라운드, 타사대비 탁월한 음악·라디오·전화·네비게이션·인터콤 등 호환

국내에 11월 국내 출시예정인 BiT-3S모델은 이미 유럽 수출에 필요한 CE EAC 마크 취득했다는 채터박스 관계자는 “BiT 시리즈(BiT-1, BiT-2, BiT-3, BiT-3S)는 유럽지역으로 수출 하고 11월부터 내년1월까지 대량 오더 선적 예정인 북미지역은 X2 Slim- P가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런데 해외 판매가 잘 이루어지는 것과 달리 한국에서는 뒤늦게 사용하기 시작한 국산 오토바이 헬멧 블루투스로 인해 출시가 지연됐고 이로 인해 아직 국내 홍보가 미비하지만 성능 특히 우기와 눈에 의한 방수 기능은 더 탁월하다고 한다.

완전 방수형 오픈페이스 적용 헬멧 블루투스는 이륜차 배달시장이 증가함에 따라 국내에서도 판매가 증가할 것이라고 예견했다.

또한 국산 기술로 개발 판매중인 BiT 시리즈(BiT-1, BiT-2, BiT-3,BiT-3S) 제품은 음질이 좋은 칩셋이 내장으로 서라운드 품질을 제공하기 때문에 타사 대비 음질이 매우 좋고, 음악, FM라디오, 전화, 네비게이션, 인터콤 등과의 호환 성능도 다양하다.

품질이 좋은 만큼 국내산 제품이기 때문에 A/S가 원활한 이점까지 호조를 이루면서 현재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는 상황이라 앞으로 '완전 방수형 오픈 페이스 마이크' 적용 채터박스 헬멧 블루투스는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