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11월 차종별 구매혜택...캐딜락, SUV라인업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쌍용차, 11월 차종별 구매혜택...캐딜락, SUV라인업 특별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11.0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뉴렉스턴 구입 고객 추첨 50만원 겨울여행 상품권
SUV라인 XT5, XT6 모든 출고 고객 기프트 세트 증정
BMW코리아, 워런티 및 서비스케어 플러스 프로모션
토레스. (사진=쌍용차)

자동차 업체들이 11월을 맞아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한편 알찬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

쌍용자동차는 모델 별로 선택할 수 있는 할부 프로그램과 보증기간 연장 혜택, 여행 상품권 지급 등을 제공한다.

이달 올 뉴 렉스턴 및 뉴 렉스턴 스포츠&칸 등 렉스턴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겨울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 상품권을 지급한다. 호텔 및 리조트에서 가족과 함께 편안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50만원 여행 상품권(10명), 글램핑 및 스키장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만원 여행 상품권(10명), 오토 캠핑장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품권(5명) 등 총 25명에게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올 뉴 렉스턴 및 뉴 렉스턴 스포츠&칸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구입할 경우 선수금에 따라 최대 1.9%(36개월)의 초 저금리로 구입이 가능하며, 선수금(0%~30%)에 따라 5.9%~6.9%(60~72개월) 선택할 수 있는 베스트 초이스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올 뉴 렉스턴 ‘더 블랙’을 일시불로 구입하는 고객은 '5 Years Promise Care Program'을 통해 ▲5년/10만km 무상보증(일반/차체+엔진/구동) ▲5년 5회 정기점검 ▲엔진오일 및 기타 소모품 5회 교환권 등 프리미엄 서비스 누릴 수 있으며, 더 블랙 외 모델은 ▲5년/10만km 무상보증 △3년 3회 정기점검 ▲엔진오일 및 기타 소모품 3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조사 여부에 관계없이 SUV를 보유한 고객이 올 뉴 렉스턴을 구매하면 20만원을, 경기 침체로 인한 개인사업자 지원을 위하여 개인사업자가 뉴 렉스턴 스포츠&칸을 구매하면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토레스 및 코란도, 티볼리, 티볼리 에어는 선수금에 따라 5.9%(36개월)~6.9%(60개월)의 스마트 할부를 운영한다.

‘2023 XT4’. (사진=캐딜락)

캐딜락은 동절기 차량 교체 수요가 증가하는 11월을 맞아 고객 선호가 높은 SUV 라인업 XT4, XT5, XT6에 대한 혜택을 강화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캐딜락은 지난달 출시돼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2023 XT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증 기간을 연장하는 ‘워런티 플러스(2년/4만km 추가)’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역대 최대 규모의 현금할인이 제공되는 XT5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현금할인(트림별 상이)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중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일부 차량에 한정해 ‘워런티 플러스’ 혜택도 추가로 제공받는다.

또 XT6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현금할인 및 ‘워런티 플러스’와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딜락은 이달 XT5 및 XT6를 출고하는 고객들에게 캐딜락 레디백을 포함한 굿즈 4종이 담긴 캐딜락 기프트 세트를 준다.

캐딜락은 브랜드 설립 120주년을 맞아 지난달부터 진행중인 전국 전시장 방문 이벤트도 지속한다. 이벤트 기간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또는 시승을 신청한 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캐딜락 엠블럼 역사를 담은 ‘헤리티지 마그넷 패키지’가 증정된다.

12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헤리티지 마그넷 패키지’는 캐딜락을 상징하는 방패모양의 ‘크레스트(Crest)’가 시대에 따라 변화한 과정과 연도별 엠블럼을 담은 마그넷 13종으로 구성됐다.

BMW 서비스 워런티 및 서비스케어 플러스 프로모션
BMW 서비스 워런티 및 서비스케어 플러스 프로모션. (사진=BMW 코리아)

한편 BMW 코리아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BMW 서비스 워런티 및 서비스케어 플러스 프로모션’을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 관리 및 유지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보증 기간 또는 BSI(소모품 관리 서비스)기간이 만료된 고객에게 BMW 서비스 연장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 차량의 보증 수리 기간을 연장하는 ‘워런티 플러스’와 ‘워런티 플러스 업그레이드’를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워런티 플러스는 차량의 무상 보증기간을 3년/20만km 또는 5년/20만km로 연장하는 패키지로, 차량 등록 후 2년 이내 고객이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3년/20만km 워런티 플러스 적용 차량에 ‘워런티 플러스 업그레이드’를 추가하면 보증 범위를 5년/20km까지 늘릴 수 있다.

아울러 행사 동안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BMW ServiceCare+)’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멤버십에 따라 최대 4만원의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는 BSI 만료 기간인 출고 이후 60개월을 경과한 고객들을 지속적으로 케어하고자 만든 업계 최초의 구독형 차량관리 케어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