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해외여행 가면 렌터카 하루 무료...허츠, 무료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지금 해외여행 가면 렌터카 하루 무료...허츠, 무료 이벤트 진행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10.27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캐나다·유럽에서 12월 15일까지 차량 렌트 시
사진=허츠렌터카
사진=허츠렌터카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가 미국, 캐나다 및 유럽에서 1일 요금 무료 행사를 진행한다. 차량 예약 또는 픽업을 12월 15일까지 하면 하루 렌트요금이 면제되며, 허츠를 통해 예약할 경우 예약 변경, 취소 수수료가 면제된다.

유럽에서는 벨기에,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스페인 및 영국 등 허츠 유럽 직영 영업소에서 미드 사이즈(Mid-Size) 이상 등급 차량을 7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적용하고,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풀 사이즈(Full-Size) 이상 등급 차량을 8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한국, 일본,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태국, 브루나이 및 필리핀 등에서 동일한 행사 기간 동안 만 7일 이상 렌터카 이용 시 15%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허츠는 무료 회원제 프로그램인 골드 플러스 리워즈(Gold Plus Rewards)를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으로 가입하면 매월 회원 전용 프로모션 정보가 담긴 이메일을 받아 회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차량 렌트 시 골드 회원 전용 카운터에서 바로 픽업 수속을 진행할 수 있으며, 임차계약서 작성 및 수속 대기 시간이 생략되고 회원 전용 구역에서 미리 준비된 차량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는 배우자에 대한 추가 운전자 등록비용도 면제되는 혜택이 있다.

허츠 할인 프로모션 및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허츠 웹사이트와 예약센터에서 확인하고 차량 예약도 할 수 있다. [교통뉴스=김종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