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 충호남 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AS 최고반장’
상태바
타타대우상용차, 충호남 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AS 최고반장’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10.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지원실 차량 전문가들과 현장 소통 차량상태 대한 정밀 진단
폭스바겐 티구안·아테온 10월 운용리스 고객 파워트레인 연장보증
사진=타타대우상용차

타타대우상용차가 20일 충호남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AS 최고반장’ 캠페인을 한다.

타타대우상용차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전국을 순회하며 지역 고객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AS 최고반장’은 각 권역별 타타대우 정비 서비스 센터 및 협력업체들과 연계해 고객들을 찾아가는 서비스 캠페인이다. 타타대우상용차 서비스지원실의 차량 전문가들과 현장에서 소통할 수 있어 차량 상태에 대한 정밀한 진단 서비스도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충호남 지역 ‘AS 최고반장은’ 14일 전라북도 군산시에 신규 오픈한 ‘타타대우 충호남 직영 정비사업소’에서 진행된다. 총 면적 9,974㎡ 부지에 11대의 중대형 차량을 동시에 정비할 수 있는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정밀한 차량 정비가 가능한 최신식 시설과 설비를 구비하고 있다.

서비스 항목은 ▲누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에어컨 필터 관리 ▲소모성 부품 무상 서비스 등 다양한 무상 점검 및 숙련된 전문가의 정밀 진단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대기 고객을 위한 ‘휴게 라운지’, 커피와 다과를 즐길 수 있는 ‘스낵바’, ‘무료 세차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편의 프로그램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간단한 차량 정비에 활용할 수 있는 공구세트를 기념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타타대우상용차의 ‘AS 최고반장’ 캠페인은 수도권, 충호남, 영남, 강원, 제주 등 전국 다섯 권역을 순회하며 연간 3회 이상 실시하고 있다. 운행 특성상 장소와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한 상용차 고객들에게 ‘AS 최고반장’ 캠페인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는 점에서 연간 총 5회 이상으로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한편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10월 한 달 간 폭스바겐의 대표 SUV, 세단인 티구안과 아테온에 대해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폭스바겐 티구안 2.0 TDI 프리미엄 모델 및 아테온 2.0 TDI 프레스티지 모델 모두, 10월 운용리스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파워트레인 연장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워트레인 연장보증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5년/15만km 연장보증과는 별개로, 보증 시작일로부터 5년 후 추가 1년 또는 최종 주행거리 18만km 중 선도래 시점까지 파워트레인에 대한 연장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폭스바겐 티구안 운용리스 상품은 최대 36%의 잔가율을 보장하며, 이번 10월 운용리스 상품을 통해 티구안 2.0 TDI 프리미엄 모델(차량가격: 4140만원)을 구입할 경우, 60개월의 계약기간 동안 선납금 30%를 내고 월 45만 800원을 납입하면 된다.

폭스바겐 아테온 운용리스 프로그램은 최대 33%의 잔가율을 보장하며, 이번 10월 운용리스 상품을 통해 아테온 2.0 TDI 프레스티지 모델(차량가격: 5590만원)을 구입할 경우, 60개월의 계약기간 동안 선납금 30%를 내고, 월 53만 1500원을 납입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