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쉐보레·폭스바겐 10월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
상태바
쌍용차·쉐보레·폭스바겐 10월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2.10.0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 여건 고려해 1.9%~6.9% 할부 프로그램
10월 한국지엠 창립 20주년 특별 프로모션
폭스바겐X 토르 콜라보레이션 및 SNS이벤트
사진=쌍용차
사진=쌍용차

자동차 업체들이 10월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친다.

먼저 쌍용자동차는 고금리 시대에 경제적 여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1.9%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등의 차종별 구매 혜택을 10월 한 달간 운영한다.

올 뉴 렉스턴 및 뉴 렉스턴 스포츠&칸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구입할 경우 선수금에 따라 최대 1.9%(36개월)의 저금리로 구입이 가능하며, 선수금(0%~50%)에 따라 3.9%~5.9%(48~72개월)를 선택할 수 있는 베스트 초이스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올 뉴 렉스턴을 일시불로 구입할 경우 ‘더 블랙’ 모델은 5년간 10만km 무상보증(일반/차체+엔진/구동)과 함께 5년 5회 정기점검, 엔진오일 및 기타 소모품 5회 교환권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난달에 이어 지속 운영하며, 더 블랙 외 모델은 5년간 10만km 무상보증과 함께 3년 3회 정기점검, 엔진오일 및 기타 소모품 3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렉스턴 출고 이력이 있거나 현재 렉스턴 보유 고객, 경쟁사 SUV 보유 고객,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 등은 각각 20만원의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을 일시불로 구입하는 고객은 엔진오일 교환(2회)과 무상점검(2회)의 픽업 케어 서비스와 와이드 벤치 폴딩 체어와 아웃도어 멀티 폴딩 웨건으로 구성된 아웃도어 스페셜 기프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쉐보레는 10월 한국지엠 창립 20주년을 맞아 ‘한국지엠 창립 20주년 기념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 국내 고객들에게 올해 들어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쉐보레는 트래버스 구매 고객이 콤보프로그램 선택시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 최대 400만 원의 현금을 지원하며, 선수율(차량 금액 대비 선수금의 비율)에 따라 최대 7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2.4%의 낮은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울러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 콤보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150만 원의 현금을 지원하며, 고객의 선수율 선택에 따라 최대 72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이율 3.9%의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타호 구매 고객에게 콤보 프로그램을 통해 300만 원의 현금 지원 또는 이율 3.9%의 할부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는 콜로라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콜로라도 액세서리 20% 할인 혜택을 주며, 이 밖에도 쉐보레는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스파크를 구매할 시 20만 원,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트래버스, 콜로라도, 타호를 구매할 시 3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러스트(TRUST)사의 '토르 컨테이너(THOR CONTAINER)’와 함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선보이고, 18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나만의 올스페이스’ 해시태그 이벤트를 한다.

이번 이벤트는 캠핑부터 레저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토르 컨테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폭스바겐 브랜드 및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가 제시하는 한층 더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많은 이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나만의 올스페이스’ 해시태그와 함께 평소 즐기는 나만의 취미생활을 이미지 또는 영상으로 인스타그램 개인 피드에 업로드한다. 이후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명에게는 ‘폭스바겐 X 토르’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굿즈인 75L 컨테이너 및 우드 상판, 23L 원형 컨테이너, 미니 컨테이너 3종을 각각 랜덤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