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오사카까지 프리패스’ 프로모션...에어서울, 여행 영상 공모전
상태바
진에어 ‘오사카까지 프리패스’ 프로모션...에어서울, 여행 영상 공모전
  • 교통뉴스 데스크
  • 승인 2022.09.2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31까지, 항공운임 할인, 현지 교통패스등 알뜰혜택
‘에어서울과 함께한 여행’을 주제로 자유롭게 업로드

진에어가 28일부터 오사카 여행객을 위한 ‘오사카까지 프리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일부터 내년 3월 25일 사이에 운항하는 인천~오사카 항공편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10월 31일까지 이어진다. 진에어는 항공 혜택과 더불어 고객이 현지에서 교통 이용에 편리함을 돕기 위한 제휴 혜택도 선보인다.

현재 주 7회 운항하는 인천~오사카 노선은 10월 14일부터 주 14회로 늘어나 하루 2편씩 운항하게 된다. 진에어는 일본의 주요 노선을 증편하며 인기 여행지인 오사카 노선 대상으로 항공운임 기본 10%에서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운임 할인은 프로모션 코드 형태로 제공되며, 진에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항공편 선택 단계에서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할인이 이루어진다.

오사카 여행객이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알뜰한 혜택도 있다. 진에어는 오사카 항공권 예매 고객 대상으로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통패스인 ‘한큐한신투어리스트패스’1세트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지급한다.  한큐한신투어리스트패스는 오사카에서 교토, 고베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교통패스로 오사카 여행 시 여행자들의 필수 아이템이다.

오사카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는 10월부터 ▲ 인천~후쿠오카 주 3회에서 주 7회(10/1), ▲인천~나리타 주 7회에서 주 14회(10/7), ▲인천~오사카 주 7회에서 주 14회(10/14) 등 주요 일본 노선을 증편해 운영하며, 이후에도 일본 노선은 추가로 증편될 예정이다.

한편 에어서울이 28일부터 탑승객을 대상으로 여행 동영상 공모전 ‘온 에어서울(On AIR SEOU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 여행 영상 공모전은 9월 28일부터 10월 23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여행지로 향하는 설렘, 여행지에서의 추억 등 에어서울과 함께한 여행과 관련된 것이라면 어떤 주제라도 길이와 형식에 제약 없이 자유롭게 접수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제작한 영상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된 해시태그(#에어서울 #에어서울영상공모전)와 함께 업로드하면 되며, 제작한 동영상 원본은 에어서울 이벤트 페이지의 구글폼 양식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여행 영상 공모전에 참여한 영상 중 총 4명에게는 무료 항공권 등의 포상을 제공한다. 1등은 다낭 왕복항공권 1매와 5성급 호텔 골든베이 3박 숙박권(2인용), 2등은 국제선 왕복항공권, 3-4등은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