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늦캉스’족 위한 국내선 ‘특가밤’...진에어, 여름 고객감사 이벤트
상태바
에어서울 ‘늦캉스’족 위한 국내선 ‘특가밤’...진에어, 여름 고객감사 이벤트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2.08.0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9월 김포~제주, 김포~부산 특가 편도총액 3만원대
진에어는 추첨 통해 인천~괌 노선 왕복 항공권 증정

에어서울이 ‘늦캉스(늦은 바캉스)’ 떠나는 여행객을 위한 국내선 막차 특가 이벤트 ‘특가밤’을 실시한다.

에어서울은 1일 오전 10시부터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김포~제주, 김포~부산 노선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모두 포함한 가격이 편도총액 기준 ▲김포~제주 31,900원부터 ▲김포~부산 37,800원부터로 선착순 판매하며 탑승기간은 8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더불어 같은 기간 국내선 운임 할인 쿠폰 이벤트도 한다. 에어서울 회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왕복운임 3만 원 이상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왕복운임 5만 원 이상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적용해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이 적용되는 탑승기간은 8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성수기 휴가철을 피해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에어서울 회원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쿠폰은 특가 항공권에도 중복 사용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에어서울의 막차 특가 ‘특가밤’은 1일 부터 10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진에어

한편 진에어는 여름 여행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간 기내 판매 상품(면세품, 음료 및 스낵 상품 등 현장제공상품 제외)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구매 시마다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한 당첨 고객에게는 인천~괌 노선 왕복 항공권, 국내선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0월 초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한다. 제공되는 무료 왕복 항공권은 2023년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제휴 업체와 함께 준비하는 공동 이벤트도 열린다. 진에어는 탑승객 전원에게 유산균 제품, 여행용 화장품 등을 제공하는 기내 이벤트 항공편을 운영한다.

이벤트 항공편은 여름 성수기(8/5, 8/18~8/20, 8/19), 추석(9/9~9/11) 연휴 기간에 매일 5편씩 선정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식기세척기, 토스터기,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하는 컬처렐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