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다시 함께 날아' 캠페인...진에어, 제주 얼리버드 프로모션
상태바
대한항공 '다시 함께 날아' 캠페인...진에어, 제주 얼리버드 프로모션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2.07.20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국 승객 중 대한항공카드 소지자에 특별 제작 티셔츠 제공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서비스 이용고객 대상 최대 2만원 할인
아시아나, 올해말 소멸 마일리지 2023년 12월31일까지 연장
사진=대한항공

여름 휴가를 맞아 국내외 항공편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항공 업계가 다채로운 이벤트와 캠페인을 준비했다.

먼저 대한항공은 해외 항공여행을 떠나는 대한항공카드 소지 고객들을 위해 ▲기념 티셔츠 선물 ▲마일리지 추가적립 ▲라운지 이용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특히 고객과 함께 비상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다시 함께 날아(Fly Again Together)'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20일부터 대한항공 항공편을 이용,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서 출국하는 고객 중 대한항공카드 소지 승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 티셔츠를 3000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티셔츠 디자인에는 현대카드가 참여했다. 색상은 블랙 1가지로, 티셔츠 앞면에는 보딩패스를 형상화한 디자인과 'Fly Again Together' 문구가 새겨져 있다.

또 대한항공카드 회원이면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50% 할인된 마일리지로 국제선 및 국내선 KAL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대한항공의 재운항 노선(라스베이거스, 비엔나, 밀라노)의 보너스 항공권을 구매하며 유류할증료 및 세금을 대한항공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해당 금액에 대한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진에어는 가을 시즌 제주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대상 항공편은 9월 12일부터 10월 29일 사이에 운항하는 김포, 부산, 청주, 광주, 대구~제주 노선 등이다.

할인 혜택은 항공권 예매 시 전용 할인 쿠폰과 함께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때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편도 전용 5천원권과 왕복 전용 2만원권으로 구성됐으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진에어는 9월 8일부터 10월 29일 사이 제주행 국내선 항공권 예매 고객 대상으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의 올인클루시브 베이직 상품 10% 예약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항공권 예매 후 예약 상세조회 페이지 내 하단에 위치한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접속하면 된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올해도 마일리지 유효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마일리지 사용이 어려웠던 점을 고려해 마일리지 유효기간 연장을 결정, 고객 편의 증진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올해 말 소멸 예정이었던 마일리지는 2023년 12월 31일까지 1년 더 사용이 가능하게 됐다. 이미 두 차례 연장된 2020년과 2021년 소멸 예정 마일리지는 6개월의 유효 기간을 추가로 지원해 2023년 6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해당 마일리지는 다음 달부터 순차적으로 연장될 예정이며, 9월 1일 이후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회원들의 마일리지 사용이 어려웠던 상황을 공감해 3년 연속으로 유효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며 “추후 단계적인 증편을 통해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 기회를 높이는 등 고객 편의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