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타, 유가부담 큰 상용차고객에 ‘주유권증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타, 유가부담 큰 상용차고객에 ‘주유권증정 프로모션’ 진행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07.0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고유가시대 타이어구매시 주유권 지원
타이어4개구매 SK주유소 모바일주유권 2만원 증정
KB국민카드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 혜택 받는다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떨어질 줄 모르는 고유가로 인해 차량 유지에 더 부담을 느끼는 상용차 고객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주유권 증정과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인 TBX(Truck Bus Express) 멤버십 서비스 ‘TBX 멤버십 앱(TBX Membership App)’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전국 ‘TBX 멤버십’ 매장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모바일 주유권과 포인트가 적립되고, 캐시백, 무이자 할부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트럭·버스용 타이어 4개 구매 시 전국 SK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한 SK모바일 주유권 2만 원을 증정하고, 2개 구매 시에는 1만 원을 증정과 함께 타이어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TBX 멤버십 포인트도 적립해준다.

행사기간 17.5인치 타이어 구매 시 개당 3천 원, 19.5인치 이상 타이어 구매 시 개당 5천 원을 적립해주며 보유 포인트는 상시 사용할 수 있고, 70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 5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KB국민카드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캐시백은 행사 종료 다음달 결제 계좌로 지급될 예정이고, TBX 멤버십 앱을 통해 무이자 할부 쿠폰을 다운 받아 KB국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TBX 멤버십 사용 가능 매장과 행사 상품 등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080-022-827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는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 멤버십 서비스 앱을 통해 매장을 예약하고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 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