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여름 성수기 제주여행 특가...진에어, 인천~푸껫 운항 재개기념 할인
상태바
트립닷컴, 여름 성수기 제주여행 특가...진에어, 인천~푸껫 운항 재개기념 할인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2.06.2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최대 70%, 액티비티와 렌터카 10% 할인코드
7월 22일 인천~푸껫 노선 주 7회 일정으로 운항해
에어서울은 와이펫과 ‘반려동물등록’ 캠페인 실시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 업계가 다채로온 프로모션을 펼친다.

먼저 글로벌 원스톱 서비스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은 제주의 주요 호텔과 액티비티, 렌터까까지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제주 지역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별 할인에 참여하는 호텔은 총 22개로 제주시 12곳과 서귀포시 10곳이다. 이번 행사는 28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가능한 기간은 호텔별로 다르기 때문에 각 호텔의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제주시 지역에서 가장 큰 눈길을 끄는 곳은 신규 오픈한 에코랜드 호텔이다. 이 호텔은 에코랜드CC와 가족단위 여행자들에게 인기 관광지인 에코랜드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이번 달 오픈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트립닷컴을 통해 전 객실을 단독 특가로 예약 가능하다. 

다양한 맛집이 즐비해 여행자들의 방문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 애월 지역의 숙소를 찾아보는 여행자라면 제주 마레보 리조트를 제안한다.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을 이용하면 웰컴 드링크 2잔과 함께 인원 추가비가 무료이며 1박당 2인에 한해 무료 조식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투숙객에게는 야외 수영장 이용권 6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서귀포 지역에서는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로의 이동이 편리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를 추천한다. 로얄룸을 예약하면 숙소 주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전동 카트 1시간 무료 이용권이 주어지며 사계절 온수풀 입장과 함께 휘닉스 플레이라운지 입장까지 누릴 수 있다. 플레이라운지는 어린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카페와 키즈 프로그램들이 있어서 가족 여행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호텔 할인과 함께 이용 가능한 액티비티와 렌터카 할인 코드는 다음달 4일까지 유효하며 트립닷컴 웹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인 코드는 트립닷컴 회원이면 등급과 관계없이 모두 이용 가능하다.

진에어는  인천~푸껫 노선 운항 재개를 기념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매월 이벤트 노선 및 제휴사를 선정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6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7월 10일까지 태국 최대 휴양지 푸껫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카카오페이 이용 고객 대상으로 인천~푸껫 노선 항공권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7월 22일부터 8월 29일 사이에 운항하는 인천~푸껫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용 할인 쿠폰과 함께 카카오페이로 항공권 결제 시 총 4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미리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항공 운임 4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인천~푸껫 노선 항공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진에어 회원이면 누구나 계정 당 1회씩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12일에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된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와 함께 인천~푸껫 노선 항공권 예매 완료 고객 한정으로 클럽메드 푸켓 3박 숙박권 추첨 이벤트, 진에어 탑승객 전용 예약 할인 등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에어는 7월 22일부터 인천~푸껫 노선을 주 7회 일정으로 운항을 재개한다. 출발편(LJ015)은 현지 시각 기준으로 인천에서 17시 25분에 출발해 같은 날 21시 45분에 도착하고 복편(LJ016)은 푸껫에서 22시 45분에 출발해 다음날 6시 55분에 한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한편 에어서울은 반려동물 등록 플랫폼 YPET(와이펫)과 함께 반려동물등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28일부터 김포공항 국내선 카운터에 반려동물 등록 QR코드를 설치하고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등록을 독려한다.

에어서울 국내선 카운터에 방문한 승객들은 QR 코드를 통해 연결되는 사이트에서 반려동물의 정보를 입력해 손쉽게 등록을 완료할 수 있으며, 등록을 마친 탑승객은 선착순으로 귀여운 반려동물 사진이 포함된 ‘반려동물등록증 카드’를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어서울은 와이펫과 컬래보레이션 동물등록 패키지를 제작해 판매한다. 에어서울 로고로 디자인된 외장칩과 반려동물 여권, 문패, 친환경 배변봉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려동물과 함께 에어서울 국내선 이용 시, 이 외장칩을 카운터에 제시하면 5kg의 추가 수하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