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휴면회원 프로모션...진에어, 삼성페이 모바일 탑승권 서비스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휴면회원 프로모션...진에어, 삼성페이 모바일 탑승권 서비스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2.06.2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면 계정 활성화시,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 제공
진에어, 국내선 왕복 항공권 제공 오픈 기념 이벤트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온라인 휴면 회원을 대상으로 '다시, 좋은 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8월 31일까지 온라인 휴면 회원이 본인 인증 후 휴면 상태를 해제하면,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편도 당 최대 2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 할인 쿠폰의 사용 기한은 8월 31일까지로 한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휴면 상태 해제 후 이메일 마케팅 수신을 동의한 회원 중 4,000명을 추첨해 색동이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색동이 이모티콘 추첨은 6월 말과 7월 말 진행하고, 당첨 회원에게는 이모티콘 쿠폰 번호를 마케팅 수신을 동의한 이메일로 개별 전달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잠시 떠났던 여행이 다시 돌아오는 것처럼 휴면 회원들이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20일부터 모바일 탑승권 정보를 삼성페이 앱에 보관할 수 있는 삼성페이 탑승권 서비스를 실시한다.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9 이상의 삼성페이를 지원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성인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체크인을 완료 후 화면 내 표시된 'Samsung Pay'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삼성페이 앱에 모바일 탑승권이 보관된다. 보관된 탑승권 정보는 기존 종이로 인쇄된 탑승권을 대체해 공항 이용 및 항공기 탑승 시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진에어는 삼성페이 탑승권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용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참여는 해당 서비스 이용 완료 후 이벤트 페이지 안내에 따라 참여하면 된다. 

21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한 당첨 고객에게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삼성 갤럭시 탭 S8, 항공권 할인 쿠폰, 무료 음료 쿠폰 등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