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6월 제주 노선 제휴 프로모션...에어서울 휴면 회원 활성화 이벤트
상태바
진에어, 6월 제주 노선 제휴 프로모션...에어서울 휴면 회원 활성화 이벤트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2.06.0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부산, 청주, 광주, 대구, 포항, 원주, 군산~제주 노선대상
제주관광공사와 제주중문면세점 5만원 상품권 추첨 진행해
계정 활성화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등 경품 제공 예정

진에어가 6월 한달 간 제주 노선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펼친다.

우선 진에어는 제주관광공사와 함께 29일까지 7월 제주 노선 항공권 예매 고객 대상으로 제주중문면세점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항공권 예매 완료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응모 버튼을 선택하면 된다.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이 선정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핀테크 기업 '차이(CHAI)'와 함께 김포, 부산, 청주, 광주, 대구, 포항, 원주, 군산~제주 노선 항공편 예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도 한다.

차이 신용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2만원 캐시백과 함께 제주 지역 내 식당, 카페 등 차이 제휴 업체 이용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차이 체크카드 이용 시에는 1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혜택은 항공 운임 5만원 이상 항공권 결제 시 적용된다.

한편 에어서울은 휴면 계정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어서울은 19일까지 자사 홈페이지 휴면 회원 중 계정을 다시 활성화한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좀비 페스티벌’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경품은 국제선 항공권, 국내선 항공권, 에어서울 모형 비행기, 커피 기프티콘 등이며, 휴면 계정을 활성화하면 자동 응모된다. 경품 당첨자는 27일 에어서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코로나 기간 동안 휴면 회원이 늘어난 것도 있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회원 계정을 다시 활성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국제선이 본격적으로 재개되는 만큼 에어서울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