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AKMU(악뮤)와 트레일블레이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진행
상태바
쉐보레, AKMU(악뮤)와 트레일블레이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진행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06.0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뮤, 임팩트 SUV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새 뮤즈로 선정돼
트레일블레이저 X 악뮤, 컬래버레이션 음원, TV광고등 진행
쌍용차, 올뉴렉스턴 & 뉴렉스 스포츠 신규 트림 출시 이벤트
사진=쉐보레

쉐보레(Chevrolet)가 2023년형 트레일블레이저의 출시를 기념해, 뮤지션 ‘AKMU(악뮤)’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와 악뮤의 만남은 데뷔 이래 각자의 영역에서 ‘존재 자체가 장르’라는 독자적 이미지를 만들어 왔기 때문에 성사됐다.

트레일블레이저는 2020년 출시 이후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출시 이래 임팩트 SUV로 불리는 등 시장을 리드했다. 2021년 미국 소형 SUV 시장에서 트레일블레이저는 파생모델인 앙코르GX와 합산해 판매량 1위를 달성한 글로벌 대세 SUV로 자리매김했다.

악뮤 역시 데뷔와 동시에 음악 스펙트럼의 한계를 독보적 스타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21년에는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를 통해 신선하고 실험적인 장르 및 서사를 만들어냈다.

쉐보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뮤즈 악뮤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음원과 TV 광고,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한다. 우선 캠페인의 타이틀곡 ‘Let’s go ride’는 청량한 멜로디와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트레일블레이저를 타고 달리는 것을 모티브로 삼아 제작됐다. 특히 가사에는 답답한 현실 속에서도 매일 새로운 도전을 해야만 하는 MZ세대에 대한 공감대와 희망의 메시지가 녹아있다.

TV 광고는 버츄얼 프로덕션 기법을 활용, 악뮤가 2023년 신규 컬러인 ‘새비지 블루’ 색상의 트레일블레이저를 타고 놀이동산, 하늘과 우주, 디저트 세상 등 나만이 만들 수 있는 자유의 공간, 메타버스 세계를 악뮤가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여행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트레일블레이저와 악뮤의 컬래버레이션 음원과 CF는 TV, 유튜브,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쉐보레 인스타그램에서는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는 악뮤 숏터뷰 영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쉐보레는 향후 다양한 고객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모델과 뉴 렉스턴 스포츠&칸 어드밴스 모델 출시를 기념해 매일매일 즉석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

쌍용차는 국내 대형 프리미엄 SUV 시장을 발전시키며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렉스턴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시그니처’ 모델과 뉴 렉스턴 스포츠&칸의 엔트리 모델을 강화해 고객의 경제적 여건에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 출시한 ‘어드밴스’ 모델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쌍용자동차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새롭게 선보인 올 뉴 렉스턴과 뉴 렉스턴 스포츠&칸의 신규모델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이를 SNS에 공유하면 된다.

즉석 당첨 경품으로 ▲설빙 빙수 기프트콘(100명) ▲GS25 기프트콘(1,000원/2,000명) 등을 증정하며 1일 2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당첨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7월 모바일 쿠폰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