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와 함께하는 활기찬 6월...르노코리아, 쌍용차 할인혜택 풍성
상태바
쉐보레와 함께하는 활기찬 6월...르노코리아, 쌍용차 할인혜택 풍성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06.0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종별 무이자 할부, 저리 장기 할부, 현금 지원
‘러브 패밀리’ 특별 프로그램 통해 최대 30만 원
프리미에르 트림 구매 시 구입지원비용 30만원
쌍용자동차는 호국보훈의 달 차종별 구매 혜택

쉐보레(Chevrolet)가 ‘쉐보레와 함께하는 활기찬 6월’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 차종별 다양한 할부 혜택, '러브 패밀리' 프로그램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8%~3.5%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한 장기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선택할 수도 있으며, 이 경우 최대 180만 원의 현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 3.3%~4.5%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또는 고객의 콤보 할부 선택 시 80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이율 3.9%~4.9%의 장기 할부 또는 콤보 할부를 통한 30만 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는 다자녀 양육 가정, 다문화 가정, 신혼부부 및 교사×교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러브 패밀리’ 특별 프로그램을 6월에도 이어간다. 해당 차량은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랙스 다섯 차종으로,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20만 원, 그 외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 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스파크를 구매할 시 20만 원,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를 구매할 시 3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단, 러브 패밀리 프로그램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사진=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도 6월 신차 구매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조용하고 편안한 중형 SUV의 대명사 QM6의 경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가솔린 모델 GDe와 LPG 모델 LPe의 RE 시그니처, 프리미에르 트림 구입시 30만원 상당의 편의사양, 용품, 보증연장 구입 지원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2023년형 QM6는 RE시그니처 트림부터 지능형 안전 옵션인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됐다. 최고급 트림인 프리미에르는 앞·뒤 좌석 시트 숄더 등에 고급 친환경 소재인 알칸타라 블랙 가죽 내장을 기본으로 해 상품성을 높였다.

QM6 LPe는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LPG 도넛 탱크를 탑재해 편안하고 실용적인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도넛 탱크는 기존 원통형 탱크 재질보다 경도는 높으면서 무게는 가벼운 강판을 사용하고, 탱크 두께를 15%나 강화해 안전성을 대폭 개선했다. 또한 특허 받은 마운팅 시스템으로 후방추돌사고 시 탑승객 안전성까지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

사진-쌍용차
사진=쌍용차

한편 쌍용자동차도 6월을 맞아 휴가비 지원을 비롯 전 차종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차종별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 유공자, 군인, 군무원, 경찰, 공무원, 교육계 종사자, 의료계 종사자 등이 티볼리&에어, 코란도, 스포츠&칸, 올 뉴 렉스턴 등을 구입하면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Thank U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또한, 렉스턴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유류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과 전 차종 무이자 할부, 스페셜 할부, 저리 할부, 장기 할부 등 고객의 경제적 여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차종별로 세부 할인혜택을 살펴보면, 렉스턴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보인 시그니처 모델 출시를 기념해 렉스턴 출고 이력이나 현재 보유 고객이 올 뉴 렉스턴을 구입하면 유류비 100만원을 지원하는 '홈 커밍' 프로그램은 물론 선수금에 따라 최대 24개월의 무이자 할부를 운영한다. 

코란도 및 티볼리, 티볼리 에어를 일시불로 구입하면 최첨단 안전주행 보조시스템(ADAS) 딥 컨트롤 패키지(코란도 61만원/티볼리 59만원) 또는 휴가비(50만원)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선수금에 따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도 선택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