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타 신상품의 완벽한 자신감 ‘보증 프로그램’과 다양한 혜택 표출
상태바
한타 신상품의 완벽한 자신감 ‘보증 프로그램’과 다양한 혜택 표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05.1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투스 슈퍼 스포츠 30일 해피 ‘품질보증프로그램’
한국타이어,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슈퍼 스포츠’
품질 자신감을 신상품출시 기념프로모션에 담았다
상품권 7만원, SNS작성 3만원, 총10만원 프로모션
사용 후기 여행상품권과 호텔숙박권 등 경품 제공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완벽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슈퍼 스포츠’ 신상품 3종 출시를 기념하는 보증 프로그램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상품 3종은 △‘벤투스 S1 에보 Z AS(Ventus S1 evo Z AS)’, △‘벤투스 S1 에보 Z AS X(Ventus S1 evo Z AS X)’, △‘벤투스 S1 에보 Z(Ventus S1 evo Z)’로 모터스포츠의 DNA를 탑재한 최고 등급의 초고성능 타이어다.

‘벤투스 S1 에보 Z’는 포르쉐 ‘파나메라’와 BMW의 ‘X3 M’, ‘X4 M’에 신차용 타이어(OE: Original Equipment Tire)로 공급되며 성능을 입증한 초고성능 스포츠 타이어고 ‘벤투스 S1 에보 Z AS’와 ‘벤투스 S1 에보 Z AS X’는 국내 시장 환경에 적합한 사계절용으로 젖은 노면과 눈길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게 특징이다.

먼저, 30일 해피 보증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벤투스 슈퍼 스포츠’는 해당 신상품 4개 구매 후 성능이나 품질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구매일로부터 30일 내 장∙탈착비를 제외한 전액을 환불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상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둔 보증 서비스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벤투스 슈퍼 스포츠 론칭 프로모션’도 신상품 4개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7만 원에 7월 15일까지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모바일 상품권 3만 원이 추가돼 최대 1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우수 사용 후기를 추첨하여 총 6명의 고객에게 해외여행 상품권 300만 원과 국내 여행상품권 150만 원,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호텔 숙박권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행사 상품과 보증 프로그램과 행사 진행 매장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센터와 티스테이션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