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온라인인증 중고차 캠페인...쌍용차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으로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온라인인증 중고차 캠페인...쌍용차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으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05.1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 등 증정 캠페인
브랜드 론칭기념 개성 넘치는 트렌디한 소품 제공
사진=
사진= 더클래스 효성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자사 인증 중고차의 계약금을 결제한 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을 증정한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죽전 또는 천안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은 1년 또는 선도래 기준 2만 km까지 무상 보증 수리가 가능하며, 신속하고 편리한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가 보유한 수입차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더욱 철저하고 완벽한 차량의 사후 관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수입차 업계 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더클래스 효성의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를 온라인으로도 편리하게 만나 보시기를 바란다”며 “고객 만족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자동차가 브랜드 가치와 스타일을 공유하며 운영해 온 브랜드 컬렉션 ‘쌍용 아트웍스’를 브랜드 통합은 물론 고객의 접근성 및 편의성 등 기능을 강화해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으로 새롭게 론칭한다.

쌍용차가 새롭게 단장한 ‘쌍용어드벤처 컬렉션(Ssangyong Adventure Collection)’은 국내 업계 최초로 운영하고 있는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와 브랜드를 일원화, 쌍용차가 지향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2016년 티볼리 아트웍스를 시작으로 운영해 온 쌍용 아트웍스를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으로 통합 운영되며, 기존의 브랜드 컬렉션과 차별화하여 브랜드 가치와 라이프 스타일을 넘어 ‘소장 가치가 있는 소품들’이란 슬로건으로 매력적이고 개성 넘치는 트렌디한 소품들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