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5월에만 주 18회 증편…진에어X메가박스 제휴 프로모션
상태바
아시아나, 5월에만 주 18회 증편…진에어X메가박스 제휴 프로모션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2.04.2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 델리 노선 약 33개월만에 정기편 운항재개
시드니 노선 증편 기념 특가 및 각종 제휴 혜택
사진=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정부의 자가격리 해제와 국제선 정상화 계획에 발맞춰 미주/호주/아시아 등 다양한 노선에 걸쳐 운항을 확대한다.

장거리 노선은 인천-로스엔젤레스 운항을 5월에만 주 4회를 증편하여 코로나19 이전의 1일 2회(주 14회) 운항으로 회복한다. 기존 주 2회 운항하던 인천-시드니 노선은 주3회(수, 금, 일)로 증편했으며, 7월부터는 주 4회로 증편 운항할 계획이다.

아시아 노선 운항도 대폭 늘린다. ▲일본은 인천-오사카를 주 2회 증편하여 매일 1회씩 운항하며, 인천-후쿠오카를 주 1회 증편 하여 주 3회로 운항한다. ▲동남아시아는 인천-하노이를 주 6회에서 7회로, 인천-프놈펜을 주 5회에서 주 7회로, 인천-호치민과 인천-마닐라를 주 7회에서 주10회로 각각 증편 운항한다. ▲또한 4월 29일(금)부터 인도 델리 노선을 주 1회로 운항 재개하며, 이는 2019년 7월 8일부로 운항을 중단한 이후 약 33개월 만의 정기편 재운항이다.

시드니 노선은 증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4월25일~5월25일 기간 내 인천발 시드니행 항공권 구매 손님에게 최대 5만원 할인(5월 15일~8월 31일 출발 대상) ▲ 신라면세점 할인 혜택 및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 아시아나항공 기내면세점 할인쿠폰 및 신한은행 환전 수수료 7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진에어와 메가박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제휴 프로모션을 다음달 31일까지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상 회복에 따라 양사 고객들에게 이용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진에어는 메가박스 영화 관람 쿠폰 9천원권 2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 번호를 발급 받은 후 메가박스 앱을 통해 등록하면 된다. 할인 쿠폰 유효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이와 더불어 영화 초대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국내선 항공권 예매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메가박스에서는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 5천원 할인 쿠폰 증정을 비롯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진에어는 오는 7월 14일부터 명칭이 변경되는 포항경주공항의 새로운 도약을 기념해 메가박스 남포항점 이용 고객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는 7월 17일까지 운영되며, 해당 지점을 이용하는 진에어 고객은 회원 인증 시 러브콤보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