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S-OIL), 도심 속 활력충전 스테이션 ‘빵집주유소’ 오픈
상태바
에쓰오일(S-OIL), 도심 속 활력충전 스테이션 ‘빵집주유소’ 오픈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2.04.2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신도시 율하지구 500여평규모 랜드마크
노홍철 운영 ‘홍철책빵 서커스DT점’과 시너지
불스원은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 ‘캠크루’ 런칭
사진=에쓰오일
사진=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이 최근 경남 김해 신도시 율하지구 중심부에 약 500여평 규모의 쾌적한 주유시설과 함께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북카페인 ‘홍철책빵’이 입점한 ‘빵집주유소’를 열었다.

국내 전략적 파트너이자 ‘빵집주유소’를 운영하는 우양네트웍스와 기존 정체되어 있는 주유소 환경과 이미지를 개선, 신도시의 활력 넘치는 대표 플래그십 주유소를 선보이기 위한 취지다.

에쓰오일은 도심 지역에서 찾기 힘든 대형 부지의 이점을 활용하여 서비스 방식과 편의시설을 최적화했다. 셀프 주유를 도입하여 합리적 가격의 판매정책을 시행하고, 최첨단 사양의 세차기를 설치하여 차별화된 세차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주유소 부지내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홍철책빵’을 입점시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홍철책빵’은 서커스장 컨셉트의 이색 인테리어로 매장 내외부 공간에 화려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하며,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운영 방식으로 주유소와의 시너지도 기대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빵집주유소를 우양네트웍스와 장기적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선도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남지역 거점주유소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불스원

한편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은 새로운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 ‘캠크루’를 런칭한다.

캠크루는 내 차와 함께라면 어디서든 감성 캠핑을 펼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미니멀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로, 첫 런칭 제품으로 ‘캠크루 차박 텐트’와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을 선보인다.

캠크루 차박 텐트는 TPU 우레탄창과 모기장, 국내 최초 T자형 커튼이 부착되어 간편하게 외부 공기로부터 차량 내 온도를 지켜주고 해충의 유입을 막아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손쉽게 부착 가능한 뛰어난 개방감의 캠크루 전용 쉘터는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해 원하는 대로 내부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함께 출시되는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은 견고한 내구성으로 하중 100kg의 대용량 수납이 가능한 캠핑 웨건으로, 캠핑에서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PP휠에 고무 타이어로 구성된 앞바퀴는 핸들링이 부드럽고 편안하며 여기에 상판을 얹어 테이블로 사용할 경우, 브레이크를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