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온라인 인증 중고차 구매시 캠핑 웨건 증정
상태바
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온라인 인증 중고차 구매시 캠핑 웨건 증정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03.2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4월8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 통해
리본카는 프리미엄 중고차 쇼룸인 ‘판교 라운지’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봄을 맞아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르세데스-벤츠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9월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으로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신차 및 인증 중고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 인증 중고차 매물은 모델, 바디, 엔진 타입 뿐만 아니라 가격, 주행 거리, 지역, 최초 등록일 등 다양한 조건을 지정해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차량을 검색할 수 있다. 

여기에 견적서 및 상담 요청, 예약금 결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어 한층 효율적이고 간편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사진=오토플러스

한편 오토플러스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판교 테크노밸리의 랜드마크 디테라스에 프리미엄 중고차 쇼룸 ‘리본카 판교라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본카 판교라운지’는 정교한 시스템으로 비대면 중고차 거래를 선도하는 리본카의 브랜드 철학과 정체성을 오프라인에서 선보이는 공간이다.판교라운지는 오토플러스와 아라테크놀로지 양사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공동으로 운영한다. 오토플러스는 비대면 중고차 거래 프로세스와 전시∙판매 차량으로 ‘리본카’를 제공하며, 아라테크놀로지는 쇼룸 공간과 전문 인력 운용을 맡아 대 고객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260가지 검사와 철저한 상품화를 거쳐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리본카’를 판교라운지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다.

전시 차량은 판교 IT 전문가들의 선호도가 높은 크로스 오버 유틸리티차량(CUV), 전기차를 포함해 최근 여가 트렌드로 각광받는 차박에 적합한 SUV 등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는 신차급 전시차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